관련링크
본문
열차안에서 지5 주워서 환승역 역무실에 갖다줬네요
괜히 엮이기 싫어서 전화는 안했구요 분실신고는 해더라구요
공익말고 역무원에게 전달했으니 잘 찾아주겠죠 ㅎㅎ
괜히 엮이기 싫어서 전화는 안했구요 분실신고는 해더라구요
공익말고 역무원에게 전달했으니 잘 찾아주겠죠 ㅎㅎ
|
|
|
|
|
|
|
추천 26 반대 0
댓글목록
|
|
작성일
|
|
|
좋은일 하셨네요 | ||
|
|
작성일
|
|
|
넘나 조으신 분~ | ||
|
|
작성일
|
|
|
돌고 돌더라구요 복받으실겁니다 | ||
|
|
작성일
|
|
|
엄지척 | ||
|
|
작성일
|
|
|
저는 그냥 가만히 내비둘거에요..
| ||
|
|
작성일
|
|
|
선행에는 추천입니다! | ||
|
|
작성일
|
|
|
좋은 일 하셨네요. 폰 주인이 꼭 찾으셨으면 좋겠어요. | ||
|
|
작성일
|
|
|
선행엔 ㅊ천~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