폰 주워서 역무실에 맡기고 가는길입니다. > 자유게시판

본문 바로가기

즐겨찾기
딜바다
커뮤니티
정보
갤러리
장터
포럼
딜바다 안내
이벤트

폰 주워서 역무실에 맡기고 가는길입니다.
 
어센틱125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작성일: 2017-08-05 16:07:50 [베스트글]
조회: 1,234  /  추천: 26  /  반대: 0  /  댓글: 8 ]

본문

열차안에서 지5 주워서 환승역 역무실에 갖다줬네요

괜히 엮이기 싫어서 전화는 안했구요 분실신고는 해더라구요

공익말고 역무원에게 전달했으니 잘 찾아주겠죠 ㅎㅎ

추천 26 반대 0

댓글목록

작성일

좋은일 하셨네요

    0 0
작성일

넘나 조으신 분~

    0 0
작성일

돌고 돌더라구요 복받으실겁니다

    0 0
작성일

엄지척

    0 0
작성일

저는 그냥 가만히 내비둘거에요..
아예 엮이지 않으려고요...

    0 0
작성일

선행에는 추천입니다!

    0 0
작성일

좋은 일 하셨네요.  폰 주인이 꼭 찾으셨으면 좋겠어요.

    0 0
작성일

선행엔 ㅊ천~

    0 0



개인정보처리방침    서비스이용약관    메일문의 메인으로 Copyright © 딜바다닷컴. All rights reserved. 상단으로
베터리 절약 모드 ON PC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