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련링크
본문
아고.. 어쩐지 쉽게 된다고했더니 먹통되서 실패네요 ㅋㅋㅋ
되는게 하나도없어 ㅠㅠ
엉엉ㅇ
|
|
|
|
|
|
|
추천 0 반대 0
댓글목록
|
|
작성일
|
|
|
저도 주문폭주라고 60초 후에 시도하라고 나와서 당황해서 다시 장바구니부터 새로 해도 계속 그래서 그 화면서 0초까지 떨어지는거 기다렸다 주문하니 되더라고요 ㅠㅠ | ||
|
|
작성일
|
|
|
카드비번이랑 다적고 결제눌러놨는데 화면 넘어가고 멈춰있길래 저러다 되겠지하다보니 아무것도 안되서 실패네요 ㅎㅎ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