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기요 먹통되서 주문안됐네요 ㄷㄷ > 자유게시판

본문 바로가기

즐겨찾기
딜바다
커뮤니티
정보
갤러리
장터
포럼
딜바다 안내
이벤트

요기요 먹통되서 주문안됐네요 ㄷㄷ
추식빵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작성일: 2017-08-11 16:15:05
조회: 538  /  추천: 0  /  반대: 0  /  댓글: 2 ]

본문

아고.. 어쩐지 쉽게 된다고했더니 먹통되서 실패네요 ㅋㅋㅋ

되는게 하나도없어 ㅠㅠ

 

엉엉ㅇ 


추천 0 반대 0

댓글목록

작성일

저도 주문폭주라고 60초 후에 시도하라고 나와서 당황해서 다시 장바구니부터 새로 해도 계속 그래서 그 화면서  0초까지 떨어지는거 기다렸다 주문하니 되더라고요 ㅠㅠ

    0 0
작성일

카드비번이랑 다적고 결제눌러놨는데 화면 넘어가고 멈춰있길래 저러다 되겠지하다보니 아무것도 안되서 실패네요 ㅎㅎ

    0 0



개인정보처리방침    서비스이용약관    메일문의 메인으로 Copyright © 딜바다닷컴. All rights reserved. 상단으로
베터리 절약 모드 ON PC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