X줄 타네요. > 자유게시판

본문 바로가기

즐겨찾기
딜바다
커뮤니티
정보
갤러리
장터
포럼
딜바다 안내
이벤트

X줄 타네요.
9966exye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작성일: 2017-08-11 16:35:29
조회: 522  /  추천: 0  /  반대: 0  /  댓글: 1 ]

본문

배민 기분만 상하고 요기요 달리시길래 당장 배고픈 게 아닌데 뭔가 나도 달려야 될 것 같은 느낌이라서 일단 눌렀어요.

 

근데 요기서 결제에서 할인된 금액이 안 뜨길래 음?? 마지막에 뜨나?

 

이러고 마지막 갔더니 결제 완료.

 

띠용?

 

취소해본 적이 없어서 치킨집 전화해보니까 완료된 건 여기서 취소 안 되니까 요기요로 전화하라고 하셔서 요기요 전화.

 

6분 넘게 붙잡고 있는데 연결 안 되더니 다시 걸라고 끊네요.

 

다시 걸면서 글들 보는데 어플에는 정상가격으로 보였지만 통장에서는 할인금액 나갔다는 글 보고 나도 그런가? 나도 그러면 그냥 먹어야지. 하는데 정상가격 ㅎㅎㅎㅎ.

 

도대체 언제 연결되는 거야. 이러다가 치킨집에서 내가 전화한 거 까먹고 배달오면 민망한 상황이.. 그런 생각하면서 이 글 쓰는데 지금 연결됐네요.

 

상담원은 주문건 없다고 나온다는데 지금 주문량 폭주라서 그런 것 같다고 자기가 알아서 취소한다니까 알아서 하겠죠, 뭐.


추천 0 반대 0

댓글목록

작성일

혹시나하고 요기요에서 정보보니까 예전에 015번호로 등록했었네요 -_-.

    0 0



개인정보처리방침    서비스이용약관    메일문의 메인으로 Copyright © 딜바다닷컴. All rights reserved. 상단으로
베터리 절약 모드 ON PC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