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일 에버랜드 가요~. 가보신분 이용팁이 있을까요? > 자유게시판

본문 바로가기

즐겨찾기
딜바다
커뮤니티
정보
갤러리
장터
포럼
딜바다 안내
이벤트

내일 에버랜드 가요~. 가보신분 이용팁이 있을까요?
 
로재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작성일: 2017-09-23 20:49:28
조회: 659  /  추천: 2  /  반대: 0  /  댓글: 5 ]

본문

지방인지라 간김에 스릴있는 놀이기구는 다타고 오고싶은데요
입장은 11시쯤 할것같고 퇴장은5~6시쯤 할것같습니다.

동선이나.다른것들을 어떻게해야할까요?

추천 2 반대 0

댓글목록

작성일

젤 먼저 티익스프레스 ㅎ

    1 0
작성일

일단은 티익스로 달려보려구요 감사합니다^^

    0 0
작성일

저는 무서운거 못타는데 부럽네요ㅎ
바이킹 타고 펑펑 울었네요
놀이동산 잘 가지도 않지만 가더라도
범버카 회전목바 탬버린 이게 다네요...ㅎ

    0 0
작성일

발렛주차 예약하고 가세요. 돈 쫌 들어도 편하실거에요^^;;;

    0 0
작성일

저는 비 올 때 갔는데 사람 적어서 놀기 편했던.

    0 0



개인정보처리방침    서비스이용약관    메일문의 메인으로 Copyright © 딜바다닷컴. All rights reserved. 상단으로
베터리 절약 모드 ON PC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