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어프라이어 첫요리 대만족 > 자유게시판

본문 바로가기

즐겨찾기
딜바다
커뮤니티
정보
갤러리
장터
포럼
딜바다 안내
이벤트

에어프라이어 첫요리 대만족
 
빵떡이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작성일: 2017-09-23 20:51:51
조회: 967  /  추천: 5  /  반대: 0  /  댓글: 7 ]

본문





요리랄 것도 없이
그냥 에어프라이어로 데울 뿐이지만
넘나 맛납니다 ㅠㅠㅠㅠ

치킨 안사먹어도 될 정도에요.

기름 전혀 안넣었는데
조리 후 기름이 엄청 많아용.
평소 기름을 얼마나 먹고 있었던거죠 ㅠㅠ

추천 5 반대 0

댓글목록

작성일

우와 비주얼 최고네요 ㅠㅠ 너무맛나보여요 ㅠㅠ

    2 0
작성일

기대이상이라 더 만족스러워요.
저녁시간이 늦어져서 배가 고팠던 것도 있고용 ㅎㅎ

    2 0
작성일


통삼겹살 구이도 끝내줍니다 ㅋㅋ

    2 0
작성일

오늘 마트서 통삼겹 사오려다가...
일단 사놓은 안심텐더부타 먹자 하고 참았는데.
고기 비쥬얼이 장난 없네요 ㅠㅠ
사러 가야겠어요 ㅎㅎㅎ

    1 0
작성일

우와..  에어프라이어 좋네요

    1 0
작성일

넘나 맘에 들어요.
대만족!!!!

    0 0
작성일

저도 지난주에 받고  처음시도한게 만두였는데 눅눅할줄 알았더니      맛나게 잘되더라구요
통삽결 급하게 사서  어제 먹고    또 대만족 ㅋㅋㅋ
용가리 치친 또 구매해 두었어요
생각보다 청소도 간단하고
휴지로 딱아주기만하면되니 좋더라구요  기름도 빠지고 
이번달에 3킬로정도 빠져서  먹어도 살 안찐다 하고  먹고 있어요 
다음엔 새우 먹고 싶고  밤도 한번 해보고싶어요  ㅋㅋ

    0 0



개인정보처리방침    서비스이용약관    메일문의 메인으로 Copyright © 딜바다닷컴. All rights reserved. 상단으로
베터리 절약 모드 ON PC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