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몬 맥도날드 파네요... > 자유게시판

본문 바로가기

즐겨찾기
딜바다
커뮤니티
정보
갤러리
장터
포럼
딜바다 안내
이벤트

티몬 맥도날드 파네요...
 
개굴개굴개구리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작성일: 2017-10-05 17:51:46
조회: 1,682  /  추천: 2  /  반대: 0  /  댓글: 8 ]

본문

허니브레드 먹으러 갈려고 이디야만 샀는데 맥도날드 천원이라도 할인받아서 사먹으면 좋을거같아요.

맥모닝 극호 :)))))))))

추천 2 반대 0

댓글목록

작성일

맥모닝하고 해피밀 같은건가요? 그럼 장남감도 받을수 있나요?

    0 0
작성일

맥모닝사면 인형줘요?
해피밀 아니고요????

    1 0
작성일

해피밀도 맥모닝 적용된다고 하던데..아닌가요?
저는 애 때문에 해피밀만 먹어봐서 잘몰라서요

    1 0
작성일

티몬에 해피밀세트는 안파네요.
그냥 맥모닝만 있어요.

    1 0
작성일

수정 요 맥모닝중에도 해피밀있어거서 줘요 ㅋ

    1 0
작성일

수원님 개굴님~~
두분 만담하는거 같아요~어엌ㅋ
결론은 맥모닝사서 아침에 해피밀 주문하면 장난감 받는다 맞지요? ^^

    1 0
작성일

음...감사합니다..만담...ㅋㅋ

    0 0
작성일

아침에 맥모닝메뉴로 해피밀 있는건 알고있는데 맥모닝 쿠폰을 사서 해피밀 주문이 가능할지가 의문이네요 ㅎ

    0 0



개인정보처리방침    서비스이용약관    메일문의 메인으로 Copyright © 딜바다닷컴. All rights reserved. 상단으로
베터리 절약 모드 ON PC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