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련링크
본문
오랜만에 등산을 했더니ㅠ 정말 힘드네요
11시 30분부터 시작해서 내려오니까 8시였는데
원래는 사람들이 보통 캠프사이트에 하루 묵고 내려오거나 더 올라가서 정상까지 가는데(정상이 해발 5천미터가까이되어서 많이 안 가는 곳)
전 어중간하게 1차 캠프사이트보다는 더 가고..좀만 더 가면 정상에 가까워질 수 있는 지점에서 돌아왔다는;;
당일치기로 해놓으니 다리가 이런가봐요;ㅠ
11시 30분부터 시작해서 내려오니까 8시였는데
원래는 사람들이 보통 캠프사이트에 하루 묵고 내려오거나 더 올라가서 정상까지 가는데(정상이 해발 5천미터가까이되어서 많이 안 가는 곳)
전 어중간하게 1차 캠프사이트보다는 더 가고..좀만 더 가면 정상에 가까워질 수 있는 지점에서 돌아왔다는;;
당일치기로 해놓으니 다리가 이런가봐요;ㅠ
|
|
|
|
|
|
|
추천 3 반대 0
댓글목록
|
|
작성일
|
|
|
시간적 여유가 없으면
| ||
|
|
작성일
|
|
|
등산기피자라...오늘 한시간 올라가고 내려오는데도 다리가 후달렸습니다.;; | ||
|
|
작성일
|
|
|
격렬한 운동 후엔 냉수 샤워 추천드려요.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