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련링크
본문
먹던 시리얼을 다 먹어서 이번엔 뭘 먹어볼까하다가 눈에 띈 오레오오즈를 샀는데요.
확실히 맛이 괜찮네요.
찬우유 먹으면 배탈나서 생으로만 먹는데 우유에 먹으면 더 괜찮을 느낌.
|
|
|
|
|
|
|
추천 0 반대 0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