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지넷유비쿼터스 너무짜증나네요 > 자유게시판

본문 바로가기

즐겨찾기
딜바다
커뮤니티
정보
갤러리
장터
포럼
딜바다 안내
이벤트

이지넷유비쿼터스 너무짜증나네요
 
드럼행님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작성일: 2018-05-23 17:05:41
조회: 374  /  추천: 1  /  반대: 0  /  댓글: 0 ]

본문

이 회사 블투카팩을 몇주전에 배송받아서 차에 꽂았는데요
제품이 작동을 안하더라구요
뭐지 불량품인가 싶어서 반품하려고 뽑은 다음
원래 쓰던 충전기를 시가잭에 꽂았는데 충전기도 안되더라구요
그래서 시가잭에 문제가 생겼구나 싶어서 알아보니
퓨즈가 나갔을수 있으니 퓨즈를 갈아보라더군요
예비퓨즈를 꽂으니 카팩이 작동해서 퓨즈가 낡았었구나 하는데
퍽 소리가 나면서 퓨즈가 나가고 네비게이션도 먹통이 됫습니다
정비소가니 시가잭에 네비가 물려있었는데 카팩때문에 네비도
나간거라고 전체적으로 수리를 해야된다는 답변을 들었습니다
그래서 판매처 및 회사고객센터에 각각 문의해서 회사 고객센터에 물건을 보냈는데 판매처 말로는 고객센터에 제가 한 문의사항을 전달해둿고 전화가 저에게 올거라더군요
근데 전화가 안오고 갑자기 물건이 배송되어 왔네요
그래서 고객센터에 전화해서 수리비나 동일증상 재발생하면 어떻게 되는거냐고 물어보니 자기들은 모른다고 그러면서 먼저 전화를 끊었습니다
이놈들에게 진짜 큰 빅엿을 먹여주고 싶은데 방법은 딱히 없네요ㅠㅠ 아우 분해라ㅠㅠ 이래서 중소기업 제품은 사면 안되나 싶네요ㅠㅠ 이 ㅃㄹㄹ한것들 진짜루...

추천 1 반대 0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개인정보처리방침    서비스이용약관    메일문의 메인으로 Copyright © 딜바다닷컴. All rights reserved. 상단으로
베터리 절약 모드 ON PC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