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한전 착오로 전기료 1억원 폭탄 맞은 분 (영상)
 
수학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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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일: 2018-09-02 13:08:03
조회: 1,249  /  추천: 3  /  반대: 0  /  댓글: 11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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영상이 바로 안 뜨면 새로고침하세요.

한전 착오로 한 달 전기료 '1억 폭탄'…사흘 지나서 돌려줘 - YouTube


다음 날 한전에 전화를 건 이 씨는 오히려 한전 직원에게 핀잔을 들었습니다.

[이모 씨/노래방 주인 : 전산 오류라고…고지서를 받았으면, 미리 연락했으면 돈을 다 빼가지 않았을 텐데, 이런 식으로…]

돈을 돌려달라는 이 씨의 요구에 한전은 300만 원 이상 입금하려면 본사의 승인을 받아야 한다면서 당일에 처리해줄 수 없다고 했습니다.

추천 3 반대 0

댓글목록

작성일

검침원이 펜으로 적는 계량기 말고
원격 자동 계량기를 달아야 합니다.

물론 그것도 오류가 생길지도... ㅠㅜ

    0 0
작성일

이미 원격으로 동네마다 차량 돌아다니며 검침정보 수집하는 기술력은 있습니다. 한전에서 그 떼돈을 벌면서도 투자를 안해서 그렇지...뭐 보안문제도 있긴 하겠네요.

    1 0
작성일

보안이란 게 어떤 문제일까요?

하긴 저희집 잠긴 대문 강제로 따고
수도검침하러 들어온 충격적인 분도
있었지요

    0 0
작성일

개인적으로 검침은 원격이니 자동이니 하는것으로
일자리를 줄이는 것 보다
한사람이라도 더 검침원으로 채용했으면 합니다...

    2 0
작성일

일자리 문제도 있죠 ㅠㅜ

    0 0
작성일

사진찍어서 보내면 안되나?
대신 전기좀 싸게해줘라 ㅠ

    1 0
작성일

ㅠㅜ

    0 0
작성일

심하네요

    0 0
작성일

일반 가정집에 저 정도 요금이 발생했다면 의심부터 해봐야 하지 않나요? 어이없네요...

    0 0
작성일

저거 직원 실수가 맞을거에요..
전기는 아니지만 가스는 저런식으로 말도 안되는 금액들이 나오는 세대를 걸러서 확인하는 절차가 있거든요..역지침이라던지 계량기를 교체하는 과정에서 계량기 숫자가 틀어지면 말도 안되는 금액이 발생하기 때문에 요금 고지하기전에 걸러서 별도로 확인하는 작업이 있습니다. 요금관리 직원이 실수한게 맞을거 같네요.
고객한테 책임을 전가하다니..큰 민원감이네요..

    1 0
작성일

허걱... 그렇군요 ㅠㅠㅠ

    0 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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