팔도 고객대응 수준 ㅋ > 자유게시판

본문 바로가기

즐겨찾기
딜바다
커뮤니티
정보
갤러리
장터
포럼
딜바다 안내
이벤트

팔도 고객대응 수준 ㅋ
GMARBAS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작성일: 2019-02-27 10:03:49
조회: 880  /  추천: 12  /  반대: 0  /  댓글: 14 ]

본문









 

 

팔도기업 답네요?  ㅎㅎㅎ 해쉬태그가... 

 

요새 실업급여 받기 쉬운가봐요?  자기가 잘못해서 짤리면 못 받는거

 

아닌가요  ;;;   

 

 

 

 


추천 12 반대 0

댓글목록

작성일

팔도가 정상적인 기업이면 저거 내 건 디자이너나 응대한 저 직원한테 손해배상을 청구해도 모자를 판이지만 그럴리가 ㅎ

    0 0
작성일

저게 뭐지요??
친구들하고 장난치는것도 아니고..
참나..

    0 0
작성일

디자이너 탓하는데 보통 저런건 기획서가 있고 디자이너는 그걸 토대로 작업하는 거 아닌가요?
보통 저정도 규모 회사면 마케팅이나 이벤트기획 담당부서가 따로 있을텐데...?
소규모 업종이라서 직원이 몇명 없는거 아니고서야 굳이 디자이너가 멘트까지 작업하나..?
디자이너가 진짜 노개념이라서 독단적 행동으로 저런 문구를 넣은거라면
답글이 저렇게 달릴 일은 없다고 봅니다. 바로 죄송하다고 하겠죠.
저렇게 생각하는 니가 더 이상하다는 식의 조롱투의 답글이 달리는거 보면 전반적인 문제네요;;;
디자이너의 탓으로만 돌리는게 아주 괘씸하네요.
그리고 업로드 전에 담당자들이 확인 안하나요.
답글 다는 사람도 웹 담당이면 검토 할거고 해당 팀장들도 있을거고..
회사가 개판인가 왜 저런거 하나 의문점을 제시하는 사람이 없죠.
어차피 관둘꺼라는 태도도 그렇고 전반적으로;;; 진짜 별로;;;
저도 저게 무슨 뜻인지는 몰랐지만 딱 봐도 이상한 표현이란건 알겟는데;;;

    1 0
작성일

무단결근 같은 정확한 사유가 아닌이상 그렇게 쉽게 책임물을수 없습니다. 직원들 잘못이야 기업들이 갖다 붙이면 그만이고 저런사유로도 실업급여 제외된다면 근로자들한테는 지옥이 펼쳐지겠지요..

    1 0
작성일

미쳤네요... 원래도 비빔면 잘 안먹었지만 더 안사먹을듯;

    0 0
작성일

어떻게 시기를 잘 타고났던지 백으로던지 자본으로던지  서비스의 품질에 비해 너무 커진 회사들이 많은 것 같습니다. 일처리들도 엉망이고요..

    0 0
작성일

실업급여 까다로워요

    0 0
작성일

한심하군요ㅋㅋ

    0 0
작성일

상상조차 되지않는 답변이네요..
미쳤네

    0 0
작성일

팔도 다운 직원이군요. 답변보니 일이 장난인줄 아나봐요.

    1 0
작성일

어그로 확 땡기고 있군요 에효

    0 0
작성일

수준이 참...

    0 0
작성일

구매와 상관없는 이상한 질문에는
제대로 답변안달아도 무방합니다

    0 0
작성일

와우..팔도답네요.

    0 0



개인정보처리방침    서비스이용약관    메일문의 메인으로 Copyright © 딜바다닷컴. All rights reserved. 상단으로
베터리 절약 모드 ON PC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