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단기 요즘 이벤트를 보며 ㅠㅠ > 자유게시판

본문 바로가기

즐겨찾기
딜바다
커뮤니티
정보
갤러리
장터
포럼
딜바다 안내
이벤트

영단기 요즘 이벤트를 보며 ㅠㅠ
8세대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작성일: 2016-06-13 18:17:27
조회: 315  /  추천: 2  /  반대: 0  /  댓글: 10 ]

본문

 

뭐하러 힘들게 9시, 10시, 11시에 영단기 홈페이지 들어가서

 

그렇게 광클릭을 했나....

 

한 번 글 올리면 5분도 안되서 책 3권을 얻을 수 있는 것을 ㅠㅠ


추천 2 반대 0

댓글목록

작성일

저는 예전에 이벤트 한번 해보고
아 이거는 답이 없다 느끼고 포기했는데
어제 5분만에 3권 득했네요. 이건 퍼주는게 아니라 퍼서 입에 넣어주는 정도 ㅋㅋㅋㅋ

    0 0
작성일

.

    0 0
작성일

ㅎㅎ저도 어제 신청하고 배송비 결제 했답니다.
전에 위메프에서 구매하는거, 1권 놓쳐서 배송비 결제할까말까 하다가
결제 안했었는데.. 그때 결제 안하기 잘한거 같아요 ㅋ

    0 0
작성일

ㅋㅋ저도 고생하며 받았는데
갈수록 이벤트가 쉬워지긴하네요

    0 0
작성일

인크루트에서 페이코 3000포인트 주는데 그거로 교재 배송비 결제했네요 ㅎㅎ

    0 0
작성일

헐? 전 포인트 결제 안되던데;;

    0 0
작성일

3000포인트 어떻게 받으셨나요??

    0 0
작성일

그때 한두권 받은사람은 배송비 두번결재 ㅠ

    0 0
작성일

그냥 퍼주는거 같더라구요. 강의로 얼마나 이어질지는 모르겠네요

    0 0
작성일

하 그때 선착순으로 두권받고 위메프로 lc사서 배송비 두번냈는데.... 매일밤 노가다한게 쓸모가없네요

    1 0



개인정보처리방침    서비스이용약관    메일문의 메인으로 Copyright © 딜바다닷컴. All rights reserved. 상단으로
베터리 절약 모드 ON PC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