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자가 오기만 하고 보내지지는 않는 이런 상황 뭐죠?;;; > 자유게시판

본문 바로가기

즐겨찾기
딜바다
커뮤니티
정보
갤러리
장터
포럼
딜바다 안내
이벤트

문자가 오기만 하고 보내지지는 않는 이런 상황 뭐죠?;;;
김자연의여자친구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작성일: 2016-06-13 18:21:19
조회: 272  /  추천: 1  /  반대: 0  /  댓글: 9 ]

본문

문자가 오는 건 잘 오는데...-0-

발송은 계속 실패가 떠요...

이상한 이 상황....

핸드폰 문제인가.... 통신사 문제인가...

핸드폰을 껐다가 켜봐야 하나 ㅠㅠ


추천 1 반대 0

댓글목록

작성일

미납정지아닐까요?

    1 0
작성일

전화는 잘 되는데....ㅠㅠ

    0 0
작성일

껐다켰다
껐다켰다

안되면
공초

최후의
A/s

    0 0
작성일

ㄷㄷㄷㄷㄷㄷㄷ....일단 껐다켰다부터...

    0 0
작성일

아 문자 500건 이상 보내서 정지된거네요..-_- 이거 어떻게 풀지...... 여섯시도 넘었는데..

    0 0
작성일

미납정지.................................

    0 0
작성일

500건 이상 보내서 정지...ㅠㅠ

    0 0
작성일

하루에 500개?  콜센터 하시나요? ㅋㅋ

    0 0
작성일

결혼단체문자 보내느라...ㅋㅋㅋ

    0 0



개인정보처리방침    서비스이용약관    메일문의 메인으로 Copyright © 딜바다닷컴. All rights reserved. 상단으로
베터리 절약 모드 ON PC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