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련링크
본문
이제 퇴근하고 미용실 갈건데 어떻게 잘라야 할까요
두달전에 투블럭 가르마펌?? 대충 이렇게 했었는데 날도 더워지니 션하게 싹밀어보는게 어떨까 생각중입니다.
|
|
|
|
|
|
|
댓글목록
|
|
작성일
|
|
|
어퍼컷? | ||
|
|
작성일
|
|
|
레프트 라이트 | ||
|
|
작성일
|
|
|
남자는 귀두컷 | ||
|
|
작성일
|
|
|
노놉!! | ||
|
|
작성일
|
|
|
다시 검색해보니 투블럭 포마드 가르마펌인거 같군요.. 제가 원하는 스탈이 ㅋ | ||
|
|
작성일
|
|
|
0.3미리 | ||
|
|
작성일
|
|
|
남자라면 삭발이죠. | ||
|
|
작성일
|
|
|
정말 딜러분들은 훈훈한댓글만을 주시는것 같아 마음이 뜨거워지네요.. | ||
|
|
작성일
|
|
|
여름엔 시원해야 하고 땀이 흘러내리면 막아줘야 하니 변발 추천요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