딜바다 운영자님이 상당히 유저친화적이시네요.. > 자유게시판

본문 바로가기

즐겨찾기
딜바다
커뮤니티
정보
갤러리
장터
포럼
딜바다 안내
이벤트

딜바다 운영자님이 상당히 유저친화적이시네요..
 
Legacy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작성일: 2016-06-13 18:32:26
조회: 383  /  추천: 8  /  반대: 1  /  댓글: 19 ]

본문

놀랍네요..

딜바다 운영이 전업이 아니시라던데
피드백도 빠르시고 ..

무엇보다 이 사이트에 대한 운영자님의 애정이 느껴지네요.

아직 이렇다저렇다 말하기엔 시기상조인 것 같지만
운영자님의 운영방식이 유저친화적이라는건 알겠어요.

추천 8 반대 1

댓글목록

작성일

좋아요

    1 0
작성일

월급루ㅍ....아..아닙니다.

    5 0
작성일

대단하시죠 ㅎㅎ

    3 0
작성일

초심 안 잃으셨으면..ㅎㅎ
점점 커져나갔으면 좋겠습니다

    2 0
작성일

.

    1 0
작성일

지금 거대사이트들도  시작단계에선  다들 잘했죠..

    1 0
작성일

진짜 대단하신 것 같아요. 그래서 딜바다에 정이 더 들었어요.

    1 0
작성일

다른언어로 그 언어를 사용하는 사람들을 상대로 유사사이트를 만들어보고 싶은데 이런 노하우는 배우고 싶네요~~

    1 0
작성일

처음엔 다 그렇게 시작하죠

    1 0
작성일

초심을.잃지.마시길... ^^
광고 많이하셔도 되고
돈 많이.버셔도 됩니다

    3 0
작성일

처음엔 다 그렇습니다 첫키스때 생각해 보세요

    1 0
작성일

회사관계자가 안좋아할듯.. ㅋㅋㅋ

    1 0
작성일

마지막까지 그러시길..

    1 0
작성일

댓글마다 반대1개는 누가남긴걸까요?

    4 0
작성일

그래서 여기가 좋아요 ^^

    1 0
작성일

뽐뿌사장도 초창기엔 그랬을거에요 아마...
변치 않으시길 바랍니다

    1 0
작성일

변치않으시리라 믿어요

    1 0
작성일

반응들이 너무 냉소적이시네요 ㅠㅠ
댓글마다 반대 누르는 나쁜 분도 있고..-_-
칭찬드리고싶어서 글 남긴건데...ㅠㅠ
모든 운영자가 다 이런식으로 하지 않아요. 잘한건 잘했다고 하면 되는데 굳이 ㅃㅃ 나 타사이트 언급하시면서 거기도 그랬을거다 이런 말씀은 왜 하시는지 ㅠ
운영자님 응원합니다 ㅜㅜ

    3 0
작성일

원래 뽐퍼였다죠
개인정보 유출사건 이후 이민지 찾아 헤메다가 마음에 드는 곳이 없어서
딜바다를 직접 만들었다고 합니다.

    5 0



개인정보처리방침    서비스이용약관    메일문의 메인으로 Copyright © 딜바다닷컴. All rights reserved. 상단으로
베터리 절약 모드 ON PC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