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DI, 2026년 2분기 세종 근무 행정직 위촉직 채용…신입 대상 국가유공자·장애인 우대 혜택 (+KDI, 채용, 행정직) > 자유게시판

본문 바로가기

즐겨찾기
딜바다
커뮤니티
정보
갤러리
장터
포럼
딜바다 안내
이벤트

KDI, 2026년 2분기 세종 근무 행정직 위촉직 채용…신입 대상 국가유공자·장애인 우대 혜택 (+KDI, 채용, 행정직)
기사정보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작성일: 2026-06-11 01:04:22
조회: 46  /  추천: 0  /  반대: 0  /  댓글: 0 ]

본문

호수뉴스 이미지

한국개발연구원 (행정직) 공식 홈페이지에서 채용 공고 보기 바로가기 → (서울=호수뉴스) 한국개발연구원에서 2026년 2분기 4차 KDI 위촉직원(대체인력) 채용 공고를 냈다고 밝혔다. 이 공고는 행정직 분야에서 위촉행정원을 모집하는 내용이다.

 

한편, 이번 채용은 신입을 대상으로 하며, 근무지는 세종이다. 또한, 학력 조건은 따로 없으며 비정규직으로 채용될 예정이다.

 

https://www.hosu-news.com/news/articleView.html?idxno=59198

 

국가유공자 등 취업지원 대상자와 장애인은 우대받을 수 있으며, 이들에게는 전형 단계별로 가점이 부여된다. 다만, 가점 사항이 중복될 경우 지원자에게 더 유리한 한 가지만 적용된다.

 

한편, 지원 자격에는 국가공무원법 제33조에 따른 결격 사유가 포함되며, 법률에 의해 공민권이 정지되거나 박탈된 경우도 지원할 수 없다. 또한, 부패방지법에 따른 취업 제한 대상자나 병역 의무 불이행 사실이 있는 사람도 지원 자격에서 제외된다.

 

◆한국개발연구원, 2026년 2분기 행정직 위촉직 채용… 세종 근무 (+KDI, 채용, 행정직, 2026년)


추천 0 반대 0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개인정보처리방침    서비스이용약관    메일문의 메인으로 Copyright © 딜바다닷컴. All rights reserved. 상단으로
베터리 절약 모드 ON PC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