작성일: 2016-06-21 16:06:01
조회: 534 / 추천: 0 / 반대: 0 / 댓글: [ 7 ]
관련링크
본문
부산이 원했던 그림
가덕도에 유치하면서 해상 + 항공물류통합체계 + 동남권 허브공항 (24시간 연계 및 대거 환승객)
대구가 원했던 그림
밀양에 유치하면서, K2비행장 이전 후 그 주변일대 개발
그런데 이랬던 그림이었는데 김해공항 확장이라면 어찌보면 가장 최악의 수가 될 수도 있다는 게 생각입니다.
|
|
|
|
|
|
|
댓글목록
|
|
작성일
|
|
|
솔직히.. 매번 허브 공항 허브 공항 하는데..
| ||
|
|
작성일
|
|
|
공항이 한국밖에 없는 것도 아니고 왜 굳이 한국에서 환승해야 되나요.
| ||
|
|
작성일
|
|
|
사실 김해공항 확장이 가장 경제적이고, 정치적으로도 가장 합리적이죠
| ||
|
|
작성일
|
|
|
정치논리에 의해 필요없는 공항지어서 놀리고
| ||
|
|
작성일
|
|
|
허브라고하기엔 주변국 공항 인 홍콩 첵랍콕이나
| ||
|
|
작성일
|
|
|
무엇보다 아쉬운건 김해공항 일대가 주거지가 많아서 24시간 공항으로 운영이 안되는데,
| ||
|
|
작성일
|
|
|
확장하는게 확정된게 아닙니다..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