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트밀 드시는 분들에게 이 브랜드 추천해요. > 자유게시판

본문 바로가기

즐겨찾기
딜바다
커뮤니티
정보
갤러리
장터
포럼
딜바다 안내
이벤트

오트밀 드시는 분들에게 이 브랜드 추천해요.
 
이제는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작성일: 2016-08-26 17:30:14
조회: 8,940  /  추천: 4  /  반대: 0  /  댓글: 12 ]

본문

퀘이커가 아마 한국에서 오트밀 입문하실때 가장 많이 드실겁니다. 이번에 퀘이커 잔류농약 이슈 때문에 난린데요. 저는 여기꺼 맛이 없더라고요. 비누맛 나고해서 한통 먹다가 버렸거든요. 그래서 다행인지...분쇄를 많이 해서 급하게 후르륵 먹긴 좋지만요.
그래서 혹시 오트밀 브랜드 바꿀거면 제가 좋아하는 브랜드 추천 드리려고 글 적습니다..
밥스 레드밀bob's redmill 이라는 미국 곡물 브랜드가 있는데요. Extra rolled oat 이거 맛있어요.
잘 불려먹으면 씹히는 맛도 향도 좋고 고소해요.
오트밀 맛 없다는 분들도 이건 잘 드실듯...
아이허브나 쿠팡직구에서 팔거든요. 지금 검색해보니 쿠팡기준 2파운드, 907그램에 4천원, 오가닉은 5천원 조금 넘습니다..
아이허브보다는 쿠팡직구가 좀 저렴한듯 한데 국내보다 가격도 저렴하고 유명한 브랜드라 신뢰도 가고 해서 추천드립니다. 퀘이커처럼 빨리 드시고 싶으면 퀵오트가 따로 있는데 이건 제가 안먹어봐서 모르겠습니다.
암튼 끝맺음은... 저는 나름 퀘이커먹다가 밥스레드밀 먹으니 신세계 였고 퀘이커 이슈 나온김에 추천 드립니다.

참고로 롤드오트나 퀵오츠는 한번쪄서 롤링으로 압착한 겁니다. 그대로 우유나 요거트에 씹기좋게 불려 먹을 수 있고요. 그냥 먹으면 딱딱합니다.
일반 오트는 가공하지 않은 쌀과같은 곡물입니다.

추천 4 반대 0

댓글목록

작성일

정보감사해요! 오트밀먹다말았는데 추천해주신거 사먹어봐야겠어요

    0 0
작성일

이건 분쇄를 안해서 퀘이커보다는 불리는데 오래 걸려요.  우유나 요거트에 말아먹으면 고소합니다.

    0 0
작성일

감사합니다. 한번 뒤져봐야겠어요~
이건어때나 핫딜에 한번 올려 주시면 더욱 감사하겠습니다^^

    0 0
작성일

아마 오트밀 오래 드신분들은 다 아실거고 가격은 핫딜은 아니고 환율에 변동돼서...올리기 애매하네요.

    0 0
작성일

퀘이커는 돼지죽 느낌이라..
오트밀 쿠키 해먹울라고 산걸로 해먹으니 신세계가..

차이가 있긴하더라구여

    0 0
작성일

퀘이커는 냄새부터가ㅜㅜ정말 돈아까웠어요.

    0 0
작성일

오트밀로 아침밥을 해볼까 하던 중이었는데.. 감사합니다.

    0 0
작성일

롤드오트는 한번쪄서 압착시킨거라서 조리없이 우유같은데 불려서 간편식으로 많이 먹거든요.  밥지으실거면 일반 오트를 구입하시는게 어떨지요.

    0 0
작성일

검색해보니 씨리얼이라고 뜨는데 그냥 평범하게 우유에 말아먹으면 되는건가요? 기숙사에 사는지라 조리하기엔 많이 제한되거든요. 딸랑 전자레인지 정도 있는데 괜찮으려나요?

    0 0
작성일

네 근데 우리가 아는 바삭한 씨리얼은 아니고요.그냥 열 안가하고 찬 우유에 말아도 되는데 부는데 시간이 십분이상? 좀 걸립니다. 불리는 정도는 개인 취향이라...저는 오버나이트 오트밀로 주로 먹는데 이 방법 추천드립니다.

    0 0
작성일

혹시 4천원짜리랑 오가닉이랑 1300원차이나는데 무슨차이인지 알고계시나요?  구매하려는데 똑같이 생겻는데 가격차이가 크네요..  어떤걸추천하시나요? 기존 오트밀  이마트에서 사서 먹고있습니다 ㅎ

    0 0
작성일

오가닉은 organic으로 키운 작물, 친환경으로 키운거라 맛이야 다른건 없지만 기분상 오가닉 먹습니다.

    0 0



개인정보처리방침    서비스이용약관    메일문의 메인으로 Copyright © 딜바다닷컴. All rights reserved. 상단으로
베터리 절약 모드 ON PC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