막장에 몰린 트럼프, 미스유니버스 섹스비디오 주장 > 자유게시판

본문 바로가기

즐겨찾기
딜바다
커뮤니티
정보
갤러리
장터
포럼
딜바다 안내
이벤트

막장에 몰린 트럼프, 미스유니버스 섹스비디오 주장
uesgiespd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작성일: 2016-10-01 16:59:08
조회: 1,278  /  추천: 0  /  반대: 0  /  댓글: 5 ]

본문

​요즘 벌레쪽에서 트럼프 지지운동하느라 황당한 조작물 퍼나르고 있는데, 정작 트럼프는 벌레들의 망상을 저버리고 계속 자폭쇼를 벌이고 있습니다.

 

애국운운하며 대통령하겠다는 놈이 (있지도 않은) 섹스비디오 트위터질하면서 밤을 지새웠습니다. 스스로 막장으로 달려가고 있습니다. 

 

이런데도 30% 지지율이 나온다고 의아해하시는 분들을 위해 설명하면 미국도 공화당 골수지지자들이 있습니다. 우리와 마찬가지로 시체를 세워도 공화당쪽 30%는 표가 나옵니다. 트럼프에 대한 지지도가 아닙니다. 

 

http://www.yonhapnews.co.kr/bulletin/2016/09/30/0200000000AKR20160930211751071.HTML?input=feed_daum

  

 

트럼프 분풀이 폭풍트윗…힐러리 "밤새 여성비방, 뭐하는 인간?"(종합)


미스 유니버스 섹스비디오까지 주장…美언론 "트럼프 주장은 거의 거짓"

(워싱턴=연합뉴스) 강영두 특파원 = 미스 유니버스를 '돼지', '가정부'로 비하한 과거 발언으로 수세에 몰린 미국 공화당 대선후보 도널드 트럼프가 심야에 분풀이라도 하듯 '폭풍 트윗'을 쏟아냈다.

트럼프는 특히 논란의 당사자인 1996년 미스 유니버스 알리시아 마샤도(40)의 섹스비디오 존재를 주장해 파문은 더욱 확산했다.

민주당 대선후보 힐러리 클린턴은 "도대체 뭐하는 인간이냐"라고 목소리를 높였다.

...

마샤도는 인스타그램에서 섹스비디오 논란에 "아무런 근거 없이 타블로이드 신문에 의해 퍼진 것"이라며 "공화당 대선후보의 공격은 나쁜 의도를 갖고 만들어낸 중상모략이자 값싼 거짓말"이라고 반박했다.
미 언론은 '마샤도 포르노'라는 제목의 영상에 나오는 여성은 마샤도가 아니라며 트럼프의 주장은 '거의 거짓'(mostly false)이라고 보도했다.

...

 


추천 0 반대 0

댓글목록

작성일

저 기사 댓글에 쓰레기들 역시나 많이 붙어있네요..

    0 0
작성일

벌레들이 추종하는 인물이다 보니...

    0 0
작성일

여기는 더한곳인대 머요

    0 0
작성일

자랑스런 우리나라가 승리!!

    0 0
작성일

미국 별거 아니네요

    0 0



개인정보처리방침    서비스이용약관    메일문의 메인으로 Copyright © 딜바다닷컴. All rights reserved. 상단으로
베터리 절약 모드 ON PC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