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련링크
본문
스마일캐시 사용으로 인한 차감시 선입선출이 제대로 적용되지 않고 있습니다. 소멸예정내역도 멋대로구요.
관련사항을 8월말에 고객센터 제기하여 9월 말에나 겨우 보상을 보았었구요.. 본인들 시스템 문제라고 시인하였습니다.
헌데 가족 아이디에서도 동일한 문제가 발견되어 민원 넣었으나 한달째 지지부진이네요.. 게다가 어제 또 엉뚱하게 소멸되었네요. 얘네들 문제를 알고도 근본적으로 고칠 생각이 없는듯 하니 귀찮겠지만 한번씩들 확인해보세요. 헬조선에선 찾아먹지 않으면 호구 됩니다
관련사항을 8월말에 고객센터 제기하여 9월 말에나 겨우 보상을 보았었구요.. 본인들 시스템 문제라고 시인하였습니다.
헌데 가족 아이디에서도 동일한 문제가 발견되어 민원 넣었으나 한달째 지지부진이네요.. 게다가 어제 또 엉뚱하게 소멸되었네요. 얘네들 문제를 알고도 근본적으로 고칠 생각이 없는듯 하니 귀찮겠지만 한번씩들 확인해보세요. 헬조선에선 찾아먹지 않으면 호구 됩니다
|
|
|
|
|
|
|
추천 0 반대 0
댓글목록
|
|
작성일
|
|
|
저도 예전에 지마켁에서 그레서 문의 넣았는데 알았다고 하더니 안들어왔네요 다시 문의 넣어야 겠네요 ^^ | ||
|
|
작성일
|
|
|
지마켓은 요구하지 않으면 호구로보고 신경안씁니다. 국내 기업중에 일처리 이따위로하는 기업은 처음이네요. 매니저랑 상담해도 매우 일처리 개떡 같으니 무조건 최상급자 연결해 달라고 하세요(그래봐랴 매니저지만..)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