옥션 혼술상(수지빠진) 실패네요..ㅎ > 자유게시판

본문 바로가기
사이트 내 전체검색


회원로그인

네이버 아이디로 로그인 Sign in with googleSign in with kakao
자동로그인

옥션 혼술상(수지빠진) 실패네요..ㅎ
푸른강쥐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작성일: 2016-12-08 10:06:00 조회: 833  /  추천: 3  /  반대: 0  /  댓글: 8 ]

본문

결제하기 들어가져서 성공했다 생각하고 결제했더니 품절이라고 뜨더라구요..ㅎ 

 

아쉽지만 더욱 빠른 손놀림으로 다음엔 성공을 노려야겠어요..ㅎ


추천 3 반대 0

댓글목록

내일이 마지막인데.. 아무래도 전 내일도 실패할거같아요..ㅠ

    0 0

함께 노력해보아요..ㅎㅎ

    0 0

몇번 도전했는데 실패하다 매일 가능하다는거 보고 능력자들 몰리겠구나싶어서 그냥 포기하고 ak몰 화장품샘플링 달렸어요ㅋㅋ 내일도 걍 안하려구요ㅠㅋ

    0 0

정신 건강을 선택하셨군요 ㅎㅎ

    0 0

저도 3일해보다가 실패해서 걍 패스하고 있네요

    0 0

멘탈 훈련으론 좋은듯해요..ㅎㅎ
손 놀림에도 좋고 ;;

    0 0

전 4일째 실패임미다 ㅠ 수지야 정녕 오지않는거니??ㅠ

    0 0

덕분에 9시59분부터는 정신 바짝 차리게 되네요 ㅎㅎ

    0 0



리모컨

맨위로
 댓 글 
 목 록 
회사소개 개인정보처리방침 서비스이용약관 메일문의 Copyright © 딜바다닷컴 All rights reserved.
상단으로
모바일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