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 증권 런치 체크카드 캐쉬백 관련~~~~ > 자유게시판

본문 바로가기
사이트 내 전체검색


회원로그인

네이버 아이디로 로그인 Sign in with googleSign in with kakao
자동로그인

Sk 증권 런치 체크카드 캐쉬백 관련~~~~
 
곰곰탱이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작성일: 2016-12-08 10:37:04 조회: 604  /  추천: 2  /  반대: 0  /  댓글: 2 ]

본문

11월 마지막 날에 이벤트 신청하면서 문의한 상담사한테 연락이 왔는데요.

체크 카드 첫 사용 2만원 캐쉬백이 12월 사용에서 12월 20일까지로 변경 되었다고 합니다.

20일전에 사용하면 12월 말에 캐쉬백 된다고 하네요.

본사에서 올해안에 이벤트 마무리 하려고 한다네요.

다들 확인하셔서 혜택 놓치지 마세요.

추천 2 반대 0

댓글목록

.

    0 0

오오오 꿀정보 감사해요
하마터면 놓칠뻔했네요~!!

    0 0



리모컨

맨위로
 댓 글 
 목 록 
회사소개 개인정보처리방침 서비스이용약관 메일문의 Copyright © 딜바다닷컴 All rights reserved.
상단으로
모바일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