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련링크
본문
선배가 8년 전부터 병원다녔는데
샴푸는 별 도움 안되니 화학계면제?
아무튼 화학제품 말고
거품이 잘 안나더라도 친환경 샴푸 이런거 써라고 하더군요
|
|
|
|
|
|
댓글목록
|
|
그냥 유전이래요 |
|
|
유전인데 병원 그래도 다니면 조금 낫대요 |
|
|
디씨 어느갤에 가면 전문가들 많아요 ㅎ 다들 의사 처방 받으라고 |
|
|
의사처방이 답인거 같아요
|
|
|
샴푸는 뷰티일 뿐이죠 ㅎ |
|
|
그냥 약 먹는게 제일 좋다고 합니다. 근데 문제는 그 약의 부작용이 있다는 점과
|
|
|
맞아요. 최대한 친환경으로 쓰는게 맞죵. 지인이 한때 한방수제샴푸 만들어서 팔았는데 ㅋㅋ 탈모있는 친척분들이 그렇게 좋아하더라고... ㅜㅜ |
|
|
탈모방지라는게 빨리 하면 좋지 않을까해서 빠지지도 않는데
|
|
|
친환경 샴푸 근처에도 안가고 머리도 한달 내내 한번도 안깜고
|
|
|
프로페시아 같은 전문의약품 빼고는 효과 X |
|
|
탈모 원인따라 달라지겠죠~ ㅎㅎ
|
|
|
심지어는 머리 안깜아도 됩니다. 누가 그랬죠.
|
|
|
그냥 일반 샴푸보다 덜빠지는 친황경샴푸개념으로 쓰면 될까요? 그니깐 회복이 아닌 예방차원에서 |
|
|
샴푸와는 아무 관계 없어요. 있어도 0.01% 내외.
|
|
|
그러니까 정부에서도 프로스카 처방했잖아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정부 공식 탈모약 |
|
|
그 친환경샴푸가 무실리콘 샴푸에요 =ㅁ=; 보통 탈모샴푸가 무실리콘임.
|
|
|
. |
|
|
이런이야기도 있던데
|
|
|
남성탈모는 유전이 많아요.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