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련링크
본문
|
|
|
|
|
|
댓글목록
|
|
연말에는 폭팔해야하는거 아닌가요?
|
|
|
네 무료배송 쿠폰이라도 뿌릴려구요.
|
|
|
. |
|
|
요즘 좀 힘든시간인 것 같네요 ㅠㅠ |
|
|
그쵸?
|
|
|
세월호 메르스때보다 더 장사가 안되요... |
|
|
그때도 주문은 있었을거예요 아마... ㅜㅜ 네이버쇼핑에서 나름 상위에 나오는데도 이러네요. |
|
|
요즘 최악입니다 .. |
|
|
글게요.. 이거 뭐 적자날거같아요.. |
|
|
어제 어머니 모시고 NC송파 갔었는데 엄청나게 한산하더군요.
|
|
|
ㅎㅎ어머님 부담스러우셨겠어요 |
|
|
저희부모님도 자영업하는데 손님이 없다고하네요 요즘 ㅠㅠ |
|
|
네 그런데 저희어머니 일하시는 호프집은 장사잘된다네요..흠.. |
|
|
1월에 세일들어갈까봐 안 사는거 아닐까요 |
|
|
소비자들이 지갑을 꽁꽁 닫는데요 ㅠ
|
|
|
아고 감사합니다 님도 화이팅!! |
|
|
뭐파시는지궁굼 하네요 |
|
|
에구유ㅠ 힘내세여 지금이 힘든시기라고 하더라구요 |
|
|
소비자들이 영말이라 돈을 많이써서그래요 |
|
|
어떤 쇼핑몰이에요??
|
|
|
요즘 다 힘들죠 ㅠ |
|
|
어딘가요 ㅎㅎ 괜찮으면 하나씩이라도 사드리고 싶네요 ㅜㅜ |
|
|
역시 요즘 힘든거였군요.. 힘내세요! |
|
|
소셜이랑 쇼핑몰에서 쿠폰을 대박으로 뿌리고 있어서
|
|
|
요즘 시기도 그렇고 연말이라 장사가 잘 안 되는것 같아요ㅜㅜ |
|
|
쇼핑몰 뭐하시나요?
|
|
|
와.. 감사합니다~~!! |
|
|
힘내세요...! |
|
|
필요한 물품이라면 도와드리는 겸해서 주문할 수 있는데 무슨상품취급하시나요?ㅎ |
|
|
댓글 모두 감사합니다..ㅠㅠ 홍보는 안할께요 어차피 여자꺼라서 흥미가 안가실거예요 열심히 방법을 찾아보겠습니다. 댓글 정말 힘이 납니다!! 장사하시는분들 직장인분들도 모두모두 힘내세요~~ 화이팅!! |
|
|
요즘 경기가 많이 않좋은거 같아요... |
|
|
파이팅!! |
|
|
저두그래요ㅜㅜ하 방문자수만 늘어가고ㅠㅠ |
|
|
좀 낮은 가격 제품은 배송비때문에 아예 구매 안 하시는 경우들이 많더라구요.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