밖에 잠깐 나갔다 왔는 데, 마스크 쓴 사람 5% 정도..... > 자유게시판

본문 바로가기
사이트 내 전체검색


회원로그인

네이버 아이디로 로그인 Sign in with googleSign in with kakao
자동로그인

밖에 잠깐 나갔다 왔는 데, 마스크 쓴 사람 5% 정도.....
크로넨버그블랑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작성일: 2017-05-06 11:56:40 조회: 830  /  추천: 0  /  반대: 0  /  댓글: 3 ]

본문

외출 시간이 20분 정도 밖에 되지 않고, 오전시간이라 사람들을 많이 보지는 못하긴 했는데요.

 

 

 

제가 본 주민들은 마스크 쓴 사람을 보기에 손에 꼽을 정도로 없더군요.

 

 

 

심지어 아저씨 2명은 카페 테라스에서 커피를...

 

 







 

 




 

상황이 이러한데도 말이죠.

 

 

물론 중국은 장난 아닙니다. 중국은 위에 보시는 수치와 같이 엄청납니다. 저건 그냥 위협이 아니라 그냥 살상무기 수준이구요. 저러니까 사망자도 나오는거겠죠. 

 

 

 

오늘 미세먼지가 심각한 수치인 줄 알면서도 마스크를 착용하지 않는건지, 아니면 이게 언론에서 이슈화되지 않아 몰라서 그런건지 모르겠네요.

 

 

저는 이 미세먼지 문제가 좀 더 공론화되었으면 좋겠습니다.

 

 

눈에 보이지 않고 인체에 즉각적으로 영향을 미치지 않아서 사람들이 차치하는 걸까요?

 

 

이런 안전불감증이 일본의 방사능 사태와 비슷한 결과를 초래할 수도 있다고 봅니다.

 

 

일본같은 경우 일부 무지각한 시민들이 신경쓰지 않고 후쿠시마산 식품을 먹거나 그 근처에 거주해서...사망하거나 심각한 부작용이 신체에 나타났죠..

 

 

 

미세먼지가 방사능 급은 아니지만, 장기적으로 보면 정말 해로운 데 말이죠....

 

 

 

그리고 이게 하루 이틀 있다가 끝나는 것도 아니고, 중국이 존재하는 이상 계속 미세먼지는 한반도로 날라오니까요.....

 

 

 

국민들이 대충 생각하니까 정부에서 고등어구이가 원인이니 이런 개소리를 하죠.

 

 

이번에 집권하게 되시는 분이 이 문제를 해결하게 조금이라도 움직일려면...그 전에 국민들이 행동해야 된다고 생각합니다.

 

 


추천 0 반대 0

댓글목록

옆동네 사시는군요?
염주동삽니다 ㅋ

    0 0

헐 ㅋㅋ 반갑습니다

    0 0

마스크 쓰는 사람 정말 없어요
인터넷에서는 항상 미세먼지 기사가 댓글 최다 조회수 최다인데
그 사람들은 다 집에 있는 걸까요? ㅠㅠ
그래도 전 꿋꿋이 씁니다만... 뭔가 인터넷 안에서만 난리고 막상 밖에 나가보면 태연하게 돌아다니는 사람들 뿐

    0 0



리모컨

맨위로
 댓 글 
 목 록 
회사소개 개인정보처리방침 서비스이용약관 메일문의 Copyright © 딜바다닷컴 All rights reserved.
상단으로
모바일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