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0시.득템들하셧나여 > 자유게시판

본문 바로가기
사이트 내 전체검색


회원로그인

네이버 아이디로 로그인 Sign in with googleSign in with kakao
자동로그인

10시.득템들하셧나여
 
HYUNa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작성일: 2017-06-14 10:07:06 조회: 803  /  추천: 0  /  반대: 0  /  댓글: 10 ]

본문

올댓은 앱다운

ak몰은 4분뒤오픈 ㅎㄷㄷ

추천 0 반대 0

댓글목록

안나수이 안뜨길래 다팔린줄 알았는데...ㅠㅠ늦게떴네요

    0 0

안나수이 주소지 저장안해놔서 못사고
에누리 오늘 이상하게 로그인 실패 떠서...
올댓 하나만 건졌어요

    0 0

아 안나슈이 ㅠㅠㅠ다팔린게아니라 늦개열린거군요.ㅡ.ㅠㅠㅠㅠ 오늘 그거 사려고 대기중이었는데 ..

    0 0

신한은 로그인이 안되서 못사고 안나수이만 새고 열심히 해서 하나 샀네요
오늘 제품들이 다 늦게 열린듯해요

    0 0

저 올댓에서 아이스크림 샀어용  ㅎ

    0 0

나냉이요~ 진짜 1초컷이던데.. ㅋㅋ

    0 0

신한 어플페이지는 어디에 있는지 ㅠㅠ

    0 0

신한 올댓쇼핑 어플에서
핫딜상품명으로 미리 검색창에 써놓고
땡 하면 클릭하세요

    0 0

올댓이란걸 처음 해봤는데...
쿠폰만 받으면,  결제는 늦게 해도 시스템인가요?

    0 0

오늘안에만 결제하시면 됩니다 쿠폰 먼저 받는게 중요하죠

    1 0



리모컨

맨위로
 댓 글 
 목 록 
회사소개 개인정보처리방침 서비스이용약관 메일문의 Copyright © 딜바다닷컴 All rights reserved.
상단으로
모바일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