계속 물티슈 얘기하는거 같은데요..'ㅇ'ㅋ > 자유게시판

본문 바로가기
사이트 내 전체검색


회원로그인

네이버 아이디로 로그인 Sign in with googleSign in with kakao
자동로그인

계속 물티슈 얘기하는거 같은데요..'ㅇ'ㅋ
몰라용용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작성일: 2017-06-14 10:10:28 조회: 423  /  추천: 0  /  반대: 0  /  댓글: 7 ]

본문

그냥 옥션에서 산 물티슈 후기들 보다가

 

어떤분 할인쿠폰 사용해서 2500원에 160개를 구매하셨다고 하는데..

 

이게 가능한건지........ㄷ_ㄷ;;;;

 

1인 1개인데.. 아무리 이해하려고해도 이해되지가 않네용........ㅇ.ㅇa


추천 0 반대 0

댓글목록

160매 아닐까요?ㅎㅎ

    1 0

어떤분이 무한대로 구매가 가능했고 월요일에.. 10개사면 배송비도 안붙었대요...;;

    0 0

첫날 수량제한없었다면 가능할법도 싶은데 할인가격이 저렇게 되나 의아하긴하네요
가족아이디 합친갯수인가?? 궁금한 부분이긴하네요
오지랖이긴한데 박스갯수보니 택배아저씨 힘드셨겠다는생각이 드네요 ㄷㄷㄷ

    1 0

첫날에 수량제한이 없었나봐요...;; 상품페이지보니까 만원이상에 1500원쿠폰이 있는데.. 그거까지 적용해서 2500원에 160개(100원에 4개니 40개면 4000원)가 나온거 같더라구요.....;; 쿠폰이 적용된것도 의아한...a

    0 0

수량제한이 없었다니;; 업체에서 바로 발송이면 취소할법도 한데 스마트배송이라 그냥 배송됐나봐요.
그래도 160개라니 엄청나네요;;; 아무리 제한 없어도 그렇게 많이 구매할 엄두도 못낼듯ㅋㅋ

    2 0

그러게요.. 한번에 배송되기 힘들텐데.. 10개들이 박스가 16개였지 않았나 싶습니다.......ㄷ_ㄷ

    0 0

저렇게 다 적용해봤다는 것도 대단하네요..

    1 0



리모컨

맨위로
 댓 글 
 목 록 
회사소개 개인정보처리방침 서비스이용약관 메일문의 Copyright © 딜바다닷컴 All rights reserved.
상단으로
모바일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