드라이기 테팔이랑 필립스랑 뭐가 좋은가요? > 자유게시판

본문 바로가기
사이트 내 전체검색


회원로그인

네이버 아이디로 로그인 Sign in with googleSign in with kakao
자동로그인

드라이기 테팔이랑 필립스랑 뭐가 좋은가요?
 
위대한개츠비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작성일: 2017-08-05 18:38:16 조회: 301  /  추천: 1  /  반대: 0  /  댓글: 2 ]

본문

Jmw가 인터넷은 장악했던데 가격도 비싼거 같고

세팅 못할 정도로 세다고 해서 필립스나 테팔 사려고 알아보는 중이에요

둘 중에 뭐가 좋은가요?

추천 1 반대 0

댓글목록

hp8232 뭣때문인진 몰라도 가격 엄청 풀더라구요. 예전보다 1만원가량은 싸져서 행사하는줄 알았는데 계속 유지중이에요. 드라이기 사느라 이것저것알아보다가 구매했던건데 와트도 높고 좋은 것 같아요

    1 0

오 좋다니 필립스 사봐야겠네요 감사합니다

    0 0



리모컨

맨위로
 댓 글 
 목 록 
회사소개 개인정보처리방침 서비스이용약관 메일문의 Copyright © 딜바다닷컴 All rights reserved.
상단으로
모바일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