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실 문재인 대통령은 정부관이 별거 없습니다. > 자유게시판

본문 바로가기
사이트 내 전체검색


회원로그인

네이버 아이디로 로그인 Sign in with googleSign in with kakao
자동로그인

사실 문재인 대통령은 정부관이 별거 없습니다.
존코너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작성일: 2017-08-08 17:32:48 조회: 486  /  추천: 12  /  반대: 0  /  댓글: 3 ]

본문

 

정확하게는 단순합니다.

 

"정부가 존재하는 가장 큰 이유는 국민의 생명과 안전을 지키기 위해서이다" 

사실 이 것 하나 밖에 없습니다.

다른 얘기를 할 줄 몰라요.

정부는 국민의 생명과 안전을 지키기위해 존재할 뿐이다라고 얘기하고

딱 그렇게 실천합니다.

 

그래서 사랑합니다.

 

 

 

오늘자 또 되풀이 된 말과 행동...

http://v.media.daum.net/v/20170808161250076


추천 12 반대 0

댓글목록

이니 하고 싶은거 다해..
저는 이 한마디로 응원하고 있습니다.

    1 0

국가에서 마련한 정당한 채용과정이 있음에도 불구하고 중고등학교의 수만명이나 되는 기간제 및 강사들의 정규직 및 무기계약직 전환을 추진하고 있는 정부로 인해 정당한 경쟁의 기회조차 빼앗길 위기에 처한 임용고시생들은 벼랑끝으로 내몰리고 있습니다.
수년간 학생 수가 감소하니 티오 줄이는건 당연하다면서 그 중 한자리는 내 몫이 있겠지 하면서 묵묵히 정부 정책 따르던 중등 임용고시생들은 뒷통수 맞은 기분입니다. 학생수가 감소하면 교사수를 줄이고 교사가 필요하다면 정당한 경쟁을 통해 능력있는 신규교사를 채용해야지 기간제와 강사들의 정규직 전환이 무슨말입니까.
수년간 티오달라 싫은소리 시위 한번 안한 중등 임용고시생들이 이번에 처음으로 다가오는 토요일 시위를 준비하고있습니다. 초등처럼 무작정 졸업생만큼 티오 내놓으란거 아닙니다. 기간제와 강사를 정규직으로 전환할만큼 교사가 필요하다면 신규교사 공채를 해달라는겁니다.
문재인 대통령님 응원하고 있고 지지하고 있습니다만 교사 학부모 학생 모두가 반대하는 이번 정책은 다시한번 생각해 봐야한다고 봅니다. 국민의 안전을 보장한다는 정부에서 수만명의 임용 응시생을 벼랑끝으로 내몰고 있습니다.

    1 0

기간제 및 강사들을 정규직 및 무기계약직 전환을 하는 것은 기간제 교사들에게도 여전히 기간제 교사를 정식으로 계약하는 것이겠다는 말입니다.
산후휴가+육아휴직으로 3개월~3년간 자리를 비우는 경우 지금은 기간제 교사를 채용해서 담임등을 맡기지만 방학이라는 이유만으로 3월에 채용하고 7월에 계약해지 9월에 채용하고 12월에 계약해지 하는 등 기간제 교사들은 상당한 고용안정에 대한 어려움을 격고 있습니다.
더욱이 1년을 넘기지 못하게 하기 위해 때때로 기간제 교사가 1학기와 2학기의 담임이 다른 경우도 있습니다.
기간제 교사들에게는 담임을 시키지 말아야 하나 기간제교사라는 이유만으로 담임 뿐 아니라 각종 행정관련 업무도 동시에 시키는 경우를 직접 목격하기도 했습니다.
본인이 교사가 된다는 꿈이 있다면 적어도 다른이의 아픔을 돌볼 줄 아는 학생이 되길 위해 가르치고 인성이 되는 학생을 가르치기를 바랍니다.
시위를 하기에 앞서 정작 중요한 것이 무엇인지 국민들이 보고 있는게 무엇인지 심사숙고 하시고 혹 본인이 기간제 교사가 되더라도 교용안정이 되고 더 아이들을 올바르게 키우는데 집중하도록 노력해주시기를 바랍니다.

    0 0



리모컨

맨위로
 댓 글 
 목 록 
회사소개 개인정보처리방침 서비스이용약관 메일문의 Copyright © 딜바다닷컴 All rights reserved.
상단으로
모바일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