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천 비 어마무시하게 오네요. (feat.한솥치킨박스) > 자유게시판

본문 바로가기
사이트 내 전체검색


회원로그인

네이버 아이디로 로그인 Sign in with googleSign in with kakao
자동로그인

인천 비 어마무시하게 오네요. (feat.한솥치킨박스)
그런거묻지마요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작성일: 2017-08-11 16:48:20 조회: 1,026  /  추천: 1  /  반대: 0  /  댓글: 2 ]

본문

주안역 일대 침수 된 때 만큼은 아니지만

천둥번개 동반해서 엄청나게 내립니다.

 

우산 안쓰고 비맞으면 아프지않을까 싶을 정도네요;

 

복날 이벤트 다 망하고 한솥 치킨박스나 사와야지 하고 다녀왔는데, 우산을 안들고갔음에도 다행히 집 들어오자마자 쏟아져서 비는 하나도 안맞았네요. ㅎㅎ

 

근데 한솥 치킨박스가 절망적인게 문제 ㅠㅠ

할인해서 8천원인데 탁구공만한 가리아게 치킨조각 11개에 웨지감자 좀 썰어넣고 

케찹이랑 소스 넣어주고 끝이네요...넘 적어 ㅠ

 

양보다도 더 슬픈건 그냥 닭튀김인데 박스 개봉하니 간장치킨인줄...

그래도 복날이라고 주문이 밀린건지 닭튀김이 아주 새카맣습니다 ㅠㅠ


추천 1 반대 0

댓글목록

헉, 방금 헥헥 대며 빨래 다 널고 한숨 돌리는데...ㅠㅠ 여긴 아까 비가 잠깐 지나갔으니 다시 돌아오지 않길...^^;

    0 0

집근처 카페에서 공부하다 비가 너무 많이 와서 직원에게 우산 빌려 집에 다녀오니 비가 그치네요ㅋ

    0 0



리모컨

맨위로
 댓 글 
 목 록 
회사소개 개인정보처리방침 서비스이용약관 메일문의 Copyright © 딜바다닷컴 All rights reserved.
상단으로
모바일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