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련링크
본문
오징어야채말이는, 파프리카 와 부추 양념해서 넣어봤어요.
밥 부족한 사람은, 셀프로 마저 싸먹기 ㅎ
오늘 저녁도 맛있는 시간 되시길.^^
|
|
|
|
|
|
댓글목록
|
|
와 |
|
|
즐거운 주말 되세요~^^ |
|
|
검은머리짐승은거두지말라님의 댓글 검은머리짐승은거두지…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작성일
멋진 밥상이네요 배우자분께서 복받으셨군요 |
|
|
저도 복 받았는걸요 ㅎ
|
|
|
와~색감이 진짜 너무 이쁘네요~먹기 너무 좋게 데코레이션 하셨습니다.ㅎㅎ
|
|
|
오늘도 예쁘게 봐주셔서 감사해요. ^^
|
|
|
오징어 야채말이도 놀라운데
|
|
|
같이 만들어 먹어요 ㅎㅎ
|
|
|
ㄷㄷㄷ은 이럴 때 쓰는 말이죠.
|
|
|
오늘도 밥상 글 잘 봐주셔서 감사해요!
|
|
|
. |
|
|
현미밥이라 배가 엄청 불러요 ㅎㅎ
|
|
|
금손ㄷㄷㄷ 배고프네요 꼬로록ㅠㅠ |
|
|
더 늦기전에 식사하세요 ㅠㅠ
|
|
|
역시 기대를 저버리지 않으시네요 ㅎㅎ |
|
|
토요일인데 고기가 없죠?! ㅋㅋㅋ
|
|
|
와.. 손 많이 가셨겠어요 ㄷㄷㄷ |
|
|
나눠서 준비해서 오래 걸리진 않았어요 ㅎ
|
|
|
먹기 아까울 정도로 이쁘네요!! |
|
|
저거 오징어가 잘 닫히는군요, 색감 대박 |
|
|
다른 분들 댓글처럼 ㄷㄷㄷ 말고 다른 표현이 먼저 떠오르지를 많네요.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