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련링크
본문
새벽엔 사람이 없으니 거의 목줄을 안 채우더라고요
개들 답답한 것은 이해하지만 대형견일 때는 무서워요
강아지 좋아하고 저도 동물을 키우지만
대형견은 볼 때마다 흠칫 놀라게 되는..
소형견은 걷게 하지 않고 안고 산책하는 사람들이 많던데 관절 땜에 그런가요?
|
|
|
|
|
|
댓글목록
|
|
주인이 개 생각해서 편하게해준다는건데 무개념인거에요 무개념이라 말도안통해요 |
|
|
너무 무개념인들이 많은게 문제인거죠 ㅠ,ㅜ |
|
|
남을 배려하지 않는 이기적인 사람들이 많죠. |
|
|
목줄 안하면 벌금내지 않나요? |
|
|
새벽에 5시경 원효대교 북단에서 항상 개 목줄없이 다니는 아줌머니
|
|
|
걍 주인놈도 개새끼라 그래요. |
|
|
명언이네요 ㅎㅎㅎ |
|
|
오밤중이나 이른 새벽에 반려동물 용변처리 안하고 가버려서 어두워 사람들 밟고 밟고 ㅠㅠ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