작성일: 2017-10-05 18:11:54 조회: 2,898 / 추천: 13 / 반대: 0 / 댓글: [ 20 ]
관련링크
본문
|
|
|
|
|
|
댓글목록
|
|
음... 티백이면 걍 조미료라고 봐도 될것 같은데;; |
|
|
뭐 그렇겠죠? 어묵국물 한번 맛있게 먹으려면 아무래도 귀찮으니 ㅠㅠ 집에서나 밖에서나 한컵 두컵 간단히 마시고 싶을때 좋을거같아요 ㅋㅋㅋㅋㅋ죠스떡볶이꺼 국물 맛나요 크 bb |
|
|
시판어묵에 들어있는 어묵맛 스프가 있긴 한데요 ㅎㅎ |
|
|
맞아요 맞아요 없으면 섭한 그 마법의 어묵스프ㅋㅋㅋㅋㅋ 어묵만 꺼내고 아껴놓으려다 가끔 쓰레기통행...ㅠㅠ 끓이는 과정 없어도 되니 편할거같긴해요 :D |
|
|
오~ 그래도 있으면 요긴할것 같아요~ |
|
|
그쵸 쪼꼬미님 ^_^ 저 어묵국물킬러라 시판오뎅육수부터 혼다시 쯔유 몽땅 다 사봤는데 길거리에서 먹던 맛이 잘 안나더라구요 엉엉 ㅠㅠ 죠떡국물맛 고대로 나온다면 너무너무 행복할것같아요T.T |
|
|
그냥 스프 아닐까요???
|
|
|
은꽃나무니임 ㅠㅠ 맞아요 맞아요 진짜 배고프다가두 포장마차 오뎅한꼬치에 국물 한컵 자시면 세상 따뜻 세상 행복.....ㅠㅠ 이제 쌀쌀해지니 다들 어묵기계 다시 싹 개시하시던데! 죠떡 매장에서 먹던 오뎅국물맛이길 기대하고있는디 아무래도 조미료일 것 같긴합니당 흐흐 ~.~ |
|
|
와우 만약 우려내는 형식이면 웃기겠어요ㅋㅋ
|
|
|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상상해보면 재밌어요 밥먹기전 식전국물로도ㅋㅋㅋㅋㅋㅋㅋ잔뜩 사다가 겨울철에 한두개씩 들고다니고프네요ㅠㅠ 얼어붙을거같은 날에 돌아다니면 국물한컵이 그렇게 절실할수가없는데 아무리찾아도 없을때가 있더라구요 ㅠㅠ....단돈 500원의 행복ㅠㅠ |
|
|
흠... 저 같은 가난한 사람한테 좋은 아이템이네요. |
|
|
악 백수님ㅋㅋㅋㅋㅋㅋㅋㅋㅋㅠ.ㅠ 저같이 가난한 사람에게도 아주 요긴한 물건입니다 ㅠㅠㅠㅠ ㅋㅋㅋㅋㅋ따땃한 국물 땡길때 손쉽게 후루룩 마시기 좋은거같아요 가방안에있음 맘이 든든할듯한ㅋㅋㅋㅋㅋㅋㅋ제발 얼른 출시해주ㅠㅠ... |
|
|
편의점가면 도시락 살때 껴주는 어묵국이라고 있어서 두박스 샀다가..
|
|
|
Ova님 맞아요! 뭔지 너무 잘알거같아요!! ㅋㅋㅋㅋㅋㅋㅋ흔히 된장국 황태국 시리즈로 있는ㅋㅋㅋㅋ오테이스트 회사꺼제품같은ㅋㅋㅋㅋㅋㅋ평소 그렇게 가볍게 마시기좋은 국 제품이 너무너무 필요한지라 저도 급지를뻔한 것들 많았는데ㅠㅠ 저건 일단 죠떡회사꺼라 더 사고파져요 ㅠㅠ... 저 매장에서 떡볶이먹으면 리필 무지하게 하는 국물킬러 ㅠㅠ.. 집에 위에 뿌리는 튀김고명두 있는데 흑흑 얼른 맛보고싶네요 ㅠㅠ |
|
|
가끔생각날때 마다 한 티백씩 마시면 좋을것 같네요... |
|
|
유칼리나무님 크bb 커피마냥 무지하게 땡길때가 한번씩 꼭 있죠 날 더 스산해지고 술도 한잔 땡기고 출출한 날 한 잔 타놓으면 좋을거 같아요 ㅋㅋㅋ 떡볶이집도 무조건 어묵국물 먹으러 가는 저로선 너무너무 갖고싶네요 T_T |
|
|
출시되면 저거사러 죠스가야겠어요+_+
|
|
|
저도요!!!! 같이갑시다!!!!! +_+ ㅋㅋㅋㅋㅋ
|
|
|
맙소사..... 어묵국물 티백이라니....
|
|
|
제가 에버그린님것까지 사오겠습니다 +_+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어쩜 누군진몰라두 생각한사람 참 칭찬해ㅠㅠㅋㅋ흑흑 꼭 출시되서 추운날 후루룩 들이키고 싶어요 생각만해도 몸이 따뜻!!! :D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