출시예정 어묵국물 티백 > 자유게시판

본문 바로가기
사이트 내 전체검색


회원로그인

네이버 아이디로 로그인 Sign in with googleSign in with kakao
자동로그인

출시예정 어묵국물 티백
 
왜나는너를사랑하는가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작성일: 2017-10-05 18:11:54 조회: 2,898  /  추천: 13  /  반대: 0  /  댓글: 20 ]

본문





SNS에서만 퍼진 짤이었는데
취재해보니 정말 출시고민중이라는 어묵티백...
제 겨울철 필수템입니다.. 나오기만 해봐라 T.T

추천 13 반대 0

댓글목록

음... 티백이면 걍 조미료라고 봐도 될것 같은데;;

    2 0

뭐 그렇겠죠? 어묵국물 한번 맛있게 먹으려면 아무래도 귀찮으니 ㅠㅠ 집에서나 밖에서나 한컵 두컵 간단히 마시고 싶을때 좋을거같아요 ㅋㅋㅋㅋㅋ죠스떡볶이꺼 국물 맛나요 크 bb

    0 0

시판어묵에 들어있는 어묵맛 스프가 있긴 한데요 ㅎㅎ

    1 0

맞아요 맞아요 없으면 섭한 그 마법의 어묵스프ㅋㅋㅋㅋㅋ 어묵만 꺼내고 아껴놓으려다 가끔 쓰레기통행...ㅠㅠ 끓이는 과정 없어도 되니 편할거같긴해요 :D

    0 0

오~ 그래도 있으면 요긴할것 같아요~

    4 0

그쵸 쪼꼬미님 ^_^ 저 어묵국물킬러라 시판오뎅육수부터 혼다시 쯔유 몽땅 다 사봤는데 길거리에서 먹던 맛이 잘 안나더라구요 엉엉 ㅠㅠ 죠떡국물맛 고대로 나온다면 너무너무 행복할것같아요T.T

    0 0

그냥 스프 아닐까요???
ㅎㅎ

겨울 어묵국물이 완소템이죠.
나오면 이슈가 될거 같네요

    1 0

은꽃나무니임 ㅠㅠ 맞아요 맞아요 진짜 배고프다가두 포장마차 오뎅한꼬치에 국물 한컵 자시면 세상 따뜻 세상 행복.....ㅠㅠ 이제 쌀쌀해지니 다들 어묵기계 다시 싹 개시하시던데! 죠떡 매장에서 먹던 오뎅국물맛이길 기대하고있는디 아무래도 조미료일 것 같긴합니당 흐흐  ~.~

    0 0

와우 만약 우려내는 형식이면 웃기겠어요ㅋㅋ
겨울에 차처럼 호로록호로록하다 밥말고싶고 그럴듯..ㅋㅋㅋ

    1 0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상상해보면 재밌어요 밥먹기전 식전국물로도ㅋㅋㅋㅋㅋㅋㅋ잔뜩 사다가 겨울철에 한두개씩 들고다니고프네요ㅠㅠ 얼어붙을거같은 날에 돌아다니면 국물한컵이 그렇게 절실할수가없는데 아무리찾아도 없을때가 있더라구요 ㅠㅠ....단돈 500원의 행복ㅠㅠ

    0 0

흠... 저 같은 가난한 사람한테 좋은 아이템이네요.

    1 0

악 백수님ㅋㅋㅋㅋㅋㅋㅋㅋㅋㅠ.ㅠ 저같이 가난한 사람에게도 아주 요긴한 물건입니다 ㅠㅠㅠㅠ ㅋㅋㅋㅋㅋ따땃한 국물 땡길때 손쉽게 후루룩 마시기 좋은거같아요 가방안에있음 맘이 든든할듯한ㅋㅋㅋㅋㅋㅋㅋ제발 얼른 출시해주ㅠㅠ...

    0 0

편의점가면 도시락 살때 껴주는 어묵국이라고 있어서 두박스 샀다가..
아직도 한박스 밀봉채로 남아있네요..하아..그맛이 그맛이 안나요.

    1 0

Ova님 맞아요! 뭔지 너무 잘알거같아요!! ㅋㅋㅋㅋㅋㅋㅋ흔히 된장국 황태국 시리즈로 있는ㅋㅋㅋㅋ오테이스트 회사꺼제품같은ㅋㅋㅋㅋㅋㅋ평소 그렇게 가볍게 마시기좋은 국 제품이 너무너무 필요한지라 저도 급지를뻔한 것들 많았는데ㅠㅠ 저건 일단 죠떡회사꺼라 더 사고파져요 ㅠㅠ... 저 매장에서 떡볶이먹으면 리필 무지하게 하는 국물킬러 ㅠㅠ.. 집에 위에 뿌리는 튀김고명두 있는데 흑흑 얼른 맛보고싶네요 ㅠㅠ

    0 0

가끔생각날때 마다 한 티백씩 마시면 좋을것 같네요...

    1 0

유칼리나무님 크bb 커피마냥 무지하게 땡길때가 한번씩 꼭 있죠 날 더 스산해지고 술도 한잔 땡기고 출출한 날 한 잔 타놓으면 좋을거 같아요 ㅋㅋㅋ 떡볶이집도 무조건 어묵국물 먹으러 가는 저로선 너무너무 갖고싶네요 T_T

    0 0

출시되면 저거사러 죠스가야겠어요+_+
이제 어묵시즌인데. 기대됩니다. 출시해라죠스!!

    1 0

저도요!!!! 같이갑시다!!!!! +_+ ㅋㅋㅋㅋㅋ
추위라면 질색팔색을 하는데 유일하게 좋은게있다면 바로 어묵시즌이있기때무네...ㅠㅠ 하 야밤에 뜨끈한국물 더 땡기네요 크 bbbb

    0 0

맙소사..... 어묵국물 티백이라니....
나오면 바로 사러갑니다!!!  +_+

    1 0

제가 에버그린님것까지 사오겠습니다 +_+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어쩜 누군진몰라두 생각한사람 참 칭찬해ㅠㅠㅋㅋ흑흑 꼭 출시되서 추운날 후루룩 들이키고 싶어요 생각만해도 몸이 따뜻!!! :D

    1 0



리모컨

맨위로
 댓 글 
 목 록 
회사소개 개인정보처리방침 서비스이용약관 메일문의 Copyright © 딜바다닷컴 All rights reserved.
상단으로
모바일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