ㅃㅃ에서 넘어오는 것도 좋지만 안 좋은 시각으로 볼 수도 있지 않을까요...? > 자유게시판

본문 바로가기
사이트 내 전체검색


회원로그인

네이버 아이디로 로그인 Sign in with googleSign in with kakao
자동로그인

ㅃㅃ에서 넘어오는 것도 좋지만 안 좋은 시각으로 볼 수도 있지 않을까요...?
UnRealEngi…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작성일: 2016-06-10 11:40:39 조회: 429  /  추천: 3  /  반대: 0  /  댓글: 19 ]

본문

뭐 뽐뿌에서는 어쨌느니

 

뽐뿌 성포보는 재미였느니....

 

글 비중 자체가 뽐뿌 얘기가 너무 많아요...ㅠㅠ 물론 과도기라는 것도 인지하고 있지만...


추천 3 반대 0

댓글목록

저도 넘어왔지만 미련은 버리고 왔는데
아직 미련버리지 못한 분들이 많이 계시네요.ㅎㅎ

    2 0

그 시절 어렵께 포인트 얻은 것에 대한 뭔가... 아쉬움이 있으신건가...ㅎㅎ

    0 0

애초에 대체사이트로 만들어진건데요
그런걸로 불편할 필요 있나요?

    1 0

아 사이트 개설 목적 자체가 대체사이트로 만들어진건가요??

몰라가지고... 원래 있던 사이트 아니였나요... 혼란하다 혼란해!!@_@

    0 0

뽐뿌에서 대거 이동하다보니 어쩔 수 없지만
뽐뿌가 너무 많이 언급되는건 아쉬워요
여기는 딜바다인데요ㅠㅠ

    4 0

주디 넘나 이쁜것. 전 언제 2천 찍나요.
포또나 되었으면 ㅠㅠ gif하고 싶다 ㅠㅠ

    0 0

저도 그런생각이 많이 듭니다...ㅠㅠ

    0 0

어쩔 수 없죠. 새로 이주해서 가입인사 하는 사람.
뽐뿌로 피해봐서 디스하는 사람.
뽐뿌에 있던 시스템, 게시판 건의하는 사람.

계속 신규 유저는 유입되고 새로운 시스템에 적응하면서 옛 뽐 시스템을 건의하기도 하고.
어쩔 수 없는거 같아요 ㅋㅋㅋ

    2 0

어쩔 수 없는걸 알면서도 ㅋㅋ 마음속으로는 굳이...?

라는 생각이 가끔 드네요 ㅎㅎ

    0 0

과도기이겠죠
시간이 해결해주리라봅니다

    1 0

그렇겠죠....??? 시간지나면 자연스럽게 얘기도 줄어들겠죠...ㅎㅎ

    0 0

.

    1 0

아 ㅃㅃ에서는 딜바다 언급하면 영자가 계속 지우나요?ㅎㅎㅎ

역시 돈뿌...

    0 0

저도 뽐뿌에서 넘어 왔지만...
여기 원래 그러라고 만든 사이트잖아요

메뉴 자체도 뽐뿌 복사 붙여 넣기 수준인데...

    1 0

대체 사이트라는 목적성을 띄고 만들어진 사이트인지 몰랐어요 ㅎㅎ

저는 기존에도 운영되고 있는 사이트인줄 알았거든요

    0 0

불갌님.. ㅃㅃ 해킹때.. 나와서 만든거 아닌가요?

    1 0

아 그런건지 몰랐습니다.....ㅎㅎㅎㅎ

괜히 분란글??? 작성한거 같아 조금 그러네요 ㅎㅎ

    0 0

좀 지나면 딜바다도 안정되겠지요~

    0 0

원래 이주민들이 들어오면 어느정도 그런 기간이 았지않아요?

    0 0



리모컨

맨위로
 댓 글 
 목 록 
회사소개 개인정보처리방침 서비스이용약관 메일문의 Copyright © 딜바다닷컴 All rights reserved.
상단으로
모바일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