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련링크
본문
제가 뭘 잘 못해서 그런걸까요?
아님 특정시간마다 1점 씩 감점하는건지
|
|
|
|
|
|
댓글목록
|
|
로또할때요 |
|
|
포인트로또에 감점이있군요 |
|
|
쪽지 감점 됩니다. 아니면 포인트로또 하신개아닐런지 |
|
|
쪽지도ㅜ감점이,.. |
|
|
2점이면 로또가 아닐런지요 |
|
|
뽀또~뽀또~ |
|
|
뽀또가 뽀인트로또인가요? |
|
|
. |
|
|
쪽지해도 감점이에요? ㅋㅋㅋㅋㅋ대박 |
|
|
로또나 맞았으면~ |
|
|
. |
|
|
그런방법이.. |
|
|
오...새로운 사실을 알았네요
|
|
|
아하~~ |
|
|
쪽지하는데 왜 감점이 있는 건지 아시는 분?? 궁금하네요ㅎㅎ |
|
|
쪽지로 영업,홍보하는 시람들이 생겨서 그렇답니다 |
|
|
스팸 대처요.
|
|
|
정독하겠습니다 |
|
|
아!! 그렇군요.. 답변해주셔서 고맙습니다. |
|
|
저도 궁금하네요 |
|
|
쪽지도 차감되는군요 몰랐어요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