케병신들 우러요ㅠ > 자유게시판

본문 바로가기
사이트 내 전체검색


회원로그인

네이버 아이디로 로그인 Sign in with googleSign in with kakao
자동로그인

케병신들 우러요ㅠ
 
laughman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작성일: 2019-10-10 15:29:17 조회: 602  /  추천: 6  /  반대: 0  /  댓글: 7 ]

본문

『유시민 이사장과 김경록 차장의 녹취록 전문』을 공개합니다.

<알릴레오> 제작진이 녹취 전문 공개를 결정한 이유는 아래와 같습니다.


1. 유시민 이사장과 김경록 차장의 인터뷰에 대한 시민들의 알권리를 존중하기 때문입니다. ‘짜깁기 편집이다’, ‘악마의 편집이다’ 등 많은 말이 떠돌고, 진실공방으로까지 번지고 있습니다. 이에 알릴레오 제작진은 사안에 대한 진위 여부를 시민 여러분께 맡기는 것이 좋겠다고 판단하였습니다.

2. KBS는 지난 10월 8일 '알라뷰(알릴레오 라이브 View)' 3회 방송이 나간 직후, 해당 방송 내용이 허위 사실이라고 반박하며, 법적 대응까지 예고했습니다. <알릴레오> 제작진은 방송에서 허위 사실을 전달한 적이 없음을, 인용한 녹취록 전문을 공개하여 밝히고자 합니다. KBS 역시 자신의 취재 내용에 왜곡이 없는지를 입증하기 위해, 9월 10일 KBS 법조팀과 김경록 차장의 한 시간 분량의 인터뷰를 공개하는 것이 마땅할 것입니다.

3. 마지막으로 유시민 이사장과 김경록 차장의 개인적인 대화록이 유출돼, 현재 거의 모든 언론사가 이 파일을 확보하고 있다는 점 또한 고려하였습니다.

첨부된 파일은 <알릴레오> 제작진이 제작의 편의를 위해 직접 작성한 원본 파일이며, 언론사들이 보유한 것과 동일한 것입니다.

유시민 이사장은 지난 10월3일 김경록 한국투자증권 차장과 만나 대화를 나눴고, 김경록 차장의 동의하에 녹취를 진행했습니다. 녹취파일은 약 1시간30분 분량입니다. <알릴레오> 제작진은 녹취록 공개에 대한 김경록 차장의 사전 동의를 받았습니다.

유시민 이사장과 김경록 차장이 나눈 1시간 30분간의 대화가 조국 법무부 장관 측에 유리하게 편집됐고, 김경록 차장이 인터뷰한 것을 후회한다는 내용의 검찰발 기사가 쏟아지고 있습니다.

김경록 차장은 오늘 오전(10월 10일 오전 11시 48분) 유시민 이사장과의 대화를 통해 “인터뷰 내용 후회없고, 편집에도 아무런 문제가 없다.”는 입장을 밝혔습니다.

추천 6 반대 0

댓글목록

덮어놓고먹다보면돼지꼴을못면한다님의 댓글

 
덮어놓고먹다보면돼지…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작성일

어제 저 김pb님 변호사가 녹취록 유출했다는거에 진짜 충격이;;;;

    2 0

직업윤리 따위, 눈앞의 정치적 이득 앞에선 의미 없는 잡것이었죠ㅎ
이제 견찰이 어떻게 내치고 각자도생할지요- r

    1 0

덮어놓고먹다보면돼지꼴을못면한다님의 댓글

 
덮어놓고먹다보면돼지…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작성일

녹취록 읽어보면 검새들 사모펀드가 뭔지도 모르고 건드린거 같드만요 쯧..

    1 0

소환 당사자인 PB 불러다 과외까지 받아도 안 돌아가는, 금융지식 실종이고요ㅎ

않이 그런데 어떻게 그런 바닥으로 정치자금이니 로비니 하는 유형의 범죄들을 견찰이 파고 있지?(...)

    0 0

저 변은 검 출신이겠죠? 유착이 ㅎㄷㄷ 하네요 ㅎㅎ

근데 왜 아직도 변협은 징계에 대해 논하지 않을까요? 소식이 안들리네요 ㅎ

징계하지 않는 것도 엄청 웃긴건데 ㅎ

    1 0

덮어놓고먹다보면돼지꼴을못면한다님의 댓글

 
덮어놓고먹다보면돼지…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작성일

안 할 수도 있어요
거기도 거기서 거기인 인간들 모여있는데라..-0-

    1 0

전부 말씀대로 입니다ㅜ
견찰이나 변호사나 그 위상에 맞는 권위는
본디 짊어질 책임을 다했을 때 붙을 것인데..

    0 0



리모컨

맨위로
 댓 글 
 목 록 
회사소개 개인정보처리방침 서비스이용약관 메일문의 Copyright © 딜바다닷컴 All rights reserved.
상단으로
모바일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