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련링크
본문
집밥백선생과 마리텔보고 요리를 공부하는데
주말에 만들만한거 추천해주시면 네이버레시피 검색해서 보고 만드려고요 ㅎㅎㅎ
복잡하지 않은걸로 추천해주세요
|
|
|
|
|
|
댓글목록
|
|
카레라이스! |
|
|
카레는 많이 만들어봤습죠ㅋㅋ |
|
|
단호박오리찜 |
|
|
보쌈요 |
|
|
이번주말은 보쌈해먹어야겠네요
|
|
|
김치와 돼지고기만 있음 되는 7분 돼지김치찌개용 ㅋㅋㅋ |
|
|
저번에 새마을식당 50%한다고 갔는데 진짜 조금주더군요 |
|
|
제육볶음! |
|
|
고추잡채요 생각보다 안어렵습니다 꽃빵만 아니면 말이죠 |
|
|
빵은 식빵으로 인되나요? |
|
|
닭도리탕이요~ |
|
|
어랴운가요?? |
|
|
Anonymous16님의 댓글 Anonymous1…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작성일
봉골레요 |
|
|
뭐든 튀기세요. |
|
|
신발을 튀겨야 하나요? |
|
|
군침 도네요. ㅋㅋ |
|
|
만한전석이 딱이죠. |
|
|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
|
이건 뭐예요?ㅋㅋㅋㅋㅋ |
|
|
그건 무슨 메뉴죠? |
|
|
유황오리진흙구이 |
|
|
진흙캐러가야하나요? |
|
|
채끝등심스테이크 |
|
|
그나마 다른메뉴에비해 스테이크가 쉽죠 ㅠㅠ |
|
|
똥양꿈이요 |
|
|
ㅋㅋㅋㅋ어캐 만들어요? |
|
|
찜닭이요~~
|
|
|
크림파스타요 ㅋㅋㅋㅋ
|
|
|
제가 해본 요리중에 제일 어려운게 스테이크인듯..알맞게 익히기가 너무 어려워요.
|
|
|
Anonymous16님의 댓글 Anonymous1…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작성일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