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련링크
본문
탑텐이 유니클로 때문에 반사이익이 엄청난걸로 아는데요..
이럴때 단골을 만들고 편하게 이용할 수 있게 해야되는데 고객생각은 너무 안하네요..
옷을 구입하고 교환요청하고 수거해간지 한달이 됐어요.진짜 과정이 아니라 한달이에요!!
근데 아직도 환불이나 또는 반품 등 어떤 연락도 없고 처리도 안되고 있네요..
홈페이지 내정보를 보면 반품 수거품 도착이라고만 나오고요..
고객센터 여러번 전화 했는데 전화 하자마자 신호가 가는게 아니라 지금은 통화할 수 없다는 말만 나오고요.
1:1 챗도 있는데 1주일전에 챗 보낸거 아직 읽지도 않았고요..
옥션 지마켓 11번가 등은 그래도 1:1 문의에 하고 싶은 말 적으면 나중에라도 읽고 답은 주는데..
뭐 어쩌겠다는건지..연락 안되는거 만큼 답답하고 짜증나는것도 없는데..
이럴때 단골을 만들고 편하게 이용할 수 있게 해야되는데 고객생각은 너무 안하네요..
옷을 구입하고 교환요청하고 수거해간지 한달이 됐어요.진짜 과정이 아니라 한달이에요!!
근데 아직도 환불이나 또는 반품 등 어떤 연락도 없고 처리도 안되고 있네요..
홈페이지 내정보를 보면 반품 수거품 도착이라고만 나오고요..
고객센터 여러번 전화 했는데 전화 하자마자 신호가 가는게 아니라 지금은 통화할 수 없다는 말만 나오고요.
1:1 챗도 있는데 1주일전에 챗 보낸거 아직 읽지도 않았고요..
옥션 지마켓 11번가 등은 그래도 1:1 문의에 하고 싶은 말 적으면 나중에라도 읽고 답은 주는데..
뭐 어쩌겠다는건지..연락 안되는거 만큼 답답하고 짜증나는것도 없는데..
|
|
|
|
|
|
추천 3 반대 0
댓글목록
|
|
탑텐몰 진짜 개빡쳐요..
|
|
|
맞아요 큰 회산데 참.. |
|
|
와.. 한달씩이나.. 너무하네요~ 탑텝몰 아직 이용 안해서 고객서비스가 그런줄 몰랐네요~ 인터넷몰 이용이 불편하면 장기적으로는 고객 유지하기 안타깝네요 잘해결되길 바랍니다 |
|
|
대란과지름을그대에게님의 댓글 대란과지름을그대에게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작성일
말만들어도 CS 빡치네요ㄷㄷㄷㄷ
|
|
|
거긴 장사를 포기했나.. 왜 그럴까요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