머리숱 많은 놈들 대가리 한번만 빌려주라 > 자유게시판

본문 바로가기
사이트 내 전체검색


회원로그인

네이버 아이디로 로그인 Sign in with googleSign in with kakao
자동로그인

머리숱 많은 놈들 대가리 한번만 빌려주라
허원준4266700…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작성일: 2026-06-25 22:02:12 조회: 24  /  추천: 0  /  반대: 0  /  댓글: 0 ]

본문

회사 동기 하나는 진짜 숱이 개많음

아침에 늦잠 자서 머리 안 말리고 와도 멀쩡함

 

나는 머리 감고 드라이하고 세팅해도 오후 되면 죽어있는데

진심 존나 부럽더라

 

괜히 점심 먹다가 머리 만져보게 되고 화장실 거울도 자주 보게 됨

예전엔 이런 거 신경 안 썼는데 어느 순간부터 사람이 변함

 

탈모 후기 보다가 판토모나 알게 됐고 요즘 꾸준히 먹는 중임

풍성충들은 평생 이해 못할 스트레스 맞는 듯

 


추천 0 반대 0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리모컨

맨위로
 댓 글 
 목 록 
회사소개 개인정보처리방침 서비스이용약관 메일문의 Copyright © 딜바다닷컴 All rights reserved.
상단으로
모바일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