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녁 밥상 > 자유게시판

본문 바로가기
사이트 내 전체검색


회원로그인

네이버 아이디로 로그인 Sign in with googleSign in with kakao
자동로그인

저녁 밥상
 
예신연꽃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작성일: 2017-09-23 19:28:01 조회: 1,949  /  추천: 16  /  반대: 0  /  댓글: 21 ]

본문







강된장 올린 상추쌈과, 오징어야채말이 입니다.
오징어야채말이는, 파프리카 와 부추 양념해서 넣어봤어요.
밥 부족한 사람은, 셀프로 마저 싸먹기 ㅎ
오늘 저녁도 맛있는 시간 되시길.^^

추천 16 반대 0

댓글목록

    1 0

즐거운 주말 되세요~^^

    0 0

멋진 밥상이네요 배우자분께서 복받으셨군요

    1 0

저도 복 받았는걸요 ㅎ
밥상 글 잘 봐주셔서 감사해요.

    0 0

와~색감이 진짜 너무 이쁘네요~먹기 너무 좋게 데코레이션 하셨습니다.ㅎㅎ
즐거운 주말 되세요^^

    1 0

오늘도 예쁘게 봐주셔서 감사해요. ^^
주말동안 가족분들과 좋은시간 보내세요~!

    0 0

오징어 야채말이도 놀라운데
상추쌈밥을 저렇게 하는건 생각도 못했어요 알려지면 안될 메뉴네요 ㅎ

    1 0

같이 만들어 먹어요 ㅎㅎ
저녁 맛있게 드셨죠?!
휘이익님, 주말동안 즐거운일 많이 생기시길 바래요!

    0 0

ㄷㄷㄷ은 이럴 때 쓰는 말이죠.
고퀄 ㄷㄷㄷ

    1 0

오늘도 밥상 글 잘 봐주셔서 감사해요!
즐거운 주말 되세요~^^

    0 0

.

    1 0

현미밥이라 배가 엄청 불러요 ㅎㅎ
오늘도 밥상 글 잘 봐주셔서 감사해요.
주말 즐겁게 보내세요~!!

    1 0

금손ㄷㄷㄷ 배고프네요 꼬로록ㅠㅠ

    1 0

더 늦기전에 식사하세요 ㅠㅠ
맛있게 드시구요!!

    0 0

역시 기대를 저버리지 않으시네요 ㅎㅎ

    1 0

토요일인데 고기가 없죠?! ㅋㅋㅋ
고기는 내일 밥상에서 보여드릴께용~
주말 즐겁게 보내세요~^^

    0 0

와.. 손 많이 가셨겠어요 ㄷㄷㄷ

    1 0

나눠서 준비해서 오래 걸리진 않았어요 ㅎ
밥상 글 잘 봐주셔서 감사해요~^^

    0 0

먹기 아까울 정도로 이쁘네요!!

    1 0

저거 오징어가 잘 닫히는군요, 색감 대박

    1 0

다른 분들 댓글처럼 ㄷㄷㄷ 말고 다른 표현이 먼저 떠오르지를 많네요.
ㄷㄷㄷㄷㄷㄷ
ㄷㄷㄷㄷㄷㄷ
ㅎㄷㄷㄷㄷㄷ합니다...

    1 0



리모컨

맨위로
 댓 글 
 목 록 
회사소개 개인정보처리방침 서비스이용약관 메일문의 Copyright © 딜바다닷컴 All rights reserved.
상단으로
모바일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