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어프라이어 판매자님 나오세요. > 자유게시판

본문 바로가기

즐겨찾기
딜바다
커뮤니티
정보
갤러리
장터
포럼
딜바다 안내
이벤트

에어프라이어 판매자님 나오세요.
 
빵떡이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작성일: 2017-09-23 20:04:27
조회: 1,151  /  추천: 4  /  반대: 0  /  댓글: 12 ]

본문



최근 수시로 올라오는 에어프라이어 후기글에
제대로 뽐뿌 받아서 질러버렸어요 ㅠㅠ
이게 다 판매자님의 빅픽처라 생각해요 ㅋㅋ

가라아게가 없어서
무슨 안심텐더인가 뭔가를 일단 사 와 봤습니당.

덕분에 저녁을 아직도 못먹음 ㅠㅠ
언능 해서 먹어야겠어욥!!!

추천 4 반대 0

댓글목록

작성일

메뉴님 강화도에 계심 ㅋㅋㅋ

    3 0
작성일

강화도까지 도망가셨...ㅋㅋㅋ

    1 0
작성일

.

    2 0
작성일

치킨안심텐더 1봉 다 넣고 돌리고 있어요.
결과가 두렵슴당 ㄷㄷㄷ

    0 0
작성일

에어프라이어에 많이 넣으면 잘 안익어ㅇ1단내지 2단 정도 쌓을 정도만 넣어야 골고루 익더라고요

    1 0
작성일

워낙 작은 봉지라 그런지
2단 쌓였어요 ㅎㅎ

    0 0
작성일


저는 판매자 아닙니다 ㄷㄷ

새우 500  그람샀는데

엄청 많이주네요 ㅋㅋ

    4 0
작성일

이번엔 새우로 업종 변경하셨?!!!
으아 부럽 ㅠㅠ

    0 0
작성일

이마트건가보군요 러빙홈인걸보니

    1 0
작성일

맞아요^^
이마트 노브랜드 제품 살려했는데 품절이라
대신 집어왔어요 ㅎㅎ

    1 0
작성일

용량이얼마인가요
알기로는 노브랜드가 4.99인가이고 이건좀비쌋던걸로아는데

    2 0
작성일

이건 2.2L 짜리에요.
이 제품라인 중엔 작은거고용 ㅎㅎ

    0 0



개인정보처리방침    서비스이용약관    메일문의 메인으로 Copyright © 딜바다닷컴. All rights reserved. 상단으로
베터리 절약 모드 ON PC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