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련링크
본문
제대로 뽐뿌 받아서 질러버렸어요 ㅠㅠ
이게 다 판매자님의 빅픽처라 생각해요 ㅋㅋ
가라아게가 없어서
무슨 안심텐더인가 뭔가를 일단 사 와 봤습니당.
덕분에 저녁을 아직도 못먹음 ㅠㅠ
언능 해서 먹어야겠어욥!!!
|
|
|
|
|
|
|
댓글목록
|
|
작성일
|
|
|
메뉴님 강화도에 계심 ㅋㅋㅋ | ||
|
|
작성일
|
|
|
강화도까지 도망가셨...ㅋㅋㅋ | ||
|
|
작성일
|
|
|
. | ||
|
|
작성일
|
|
|
치킨안심텐더 1봉 다 넣고 돌리고 있어요.
| ||
|
|
작성일
|
|
|
에어프라이어에 많이 넣으면 잘 안익어ㅇ1단내지 2단 정도 쌓을 정도만 넣어야 골고루 익더라고요 | ||
|
|
작성일
|
|
|
워낙 작은 봉지라 그런지
| ||
|
|
작성일
|
|
|
| ||
|
|
작성일
|
|
|
이번엔 새우로 업종 변경하셨?!!!
| ||
|
|
작성일
|
|
|
이마트건가보군요 러빙홈인걸보니 | ||
|
|
작성일
|
|
|
맞아요^^
| ||
|
|
작성일
|
|
|
용량이얼마인가요
| ||
|
|
작성일
|
|
|
이건 2.2L 짜리에요.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