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도 생존 보고... > 자유게시판

본문 바로가기

즐겨찾기
딜바다
커뮤니티
정보
갤러리
장터
포럼
딜바다 안내
이벤트

인도 생존 보고...
 
정의구현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작성일: 2017-09-23 20:50:18
조회: 616  /  추천: 6  /  반대: 0  /  댓글: 5 ]

본문



18시간 버스타고 나서 레에 도착했데
여긴 인터넷이 거의 없다시피하네요
겨우 인터넷 되어서 근황 전합니다
내일은 영화 세얼간이 마지막 장면에 나와서 유명해진 판공초로 가는데 한동안 또 뜸할 거 같아요
그 다음 이 지역을 벗어나기 위해 또 18시간 버스 탈 예정-,,-ㅠ

추천 6 반대 0

댓글목록

작성일

.

    0 0
작성일

이쁜 곳이네요~ 힐링하고 오세요~~

    0 0
작성일

우아 엄청 이쁜 곳이네요
18시간 버스는 어마어마하네여

    0 0
작성일

마날리, 맥간, 레, 스리나가르..인도 북부 좋죠.
레에서 오토바이 타고 멀리 갔다가 고장으로 조난당해서 새벽에 본 밤하늘이 지금도 가끔 기억나네요.

    0 0
작성일

환상적이네요 ㄷㄷ

    0 0



개인정보처리방침    서비스이용약관    메일문의 메인으로 Copyright © 딜바다닷컴. All rights reserved. 상단으로
베터리 절약 모드 ON PC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