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련링크
본문
그냥 에어프라이어로 데울 뿐이지만
넘나 맛납니다 ㅠㅠㅠㅠ
치킨 안사먹어도 될 정도에요.
기름 전혀 안넣었는데
조리 후 기름이 엄청 많아용.
평소 기름을 얼마나 먹고 있었던거죠 ㅠㅠ
|
|
|
|
|
|
댓글목록
|
|
우와 비주얼 최고네요 ㅠㅠ 너무맛나보여요 ㅠㅠ |
|
|
기대이상이라 더 만족스러워요.
|
|
|
|
|
|
오늘 마트서 통삼겹 사오려다가...
|
|
|
우와.. 에어프라이어 좋네요 |
|
|
넘나 맘에 들어요.
|
|
|
저도 지난주에 받고 처음시도한게 만두였는데 눅눅할줄 알았더니 맛나게 잘되더라구요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