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련링크
본문
뭐 하나 사먹고 갈려구 하는데 동네에 먹을데가 없네요 흔한 분식집도 없고...
김밥천국 이랑 맥도날드 있는데 뭐가 좋을까요ㅜㅜ
김밥천국 이랑 맥도날드 있는데 뭐가 좋을까요ㅜㅜ
|
|
|
|
|
|
추천 4 반대 0
댓글목록
|
|
김밥천국이요!! 메뉴도 많고 밥종류라...
|
|
|
넹ㅎ좀더 뭐 없나 생각해봐야겠어요
|
|
|
버거보다는 김밥입니다.
|
|
|
모두 감사합니다^^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