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리왕비룡 보고 있네요.. ㅎㅎ > 자유게시판

본문 바로가기
사이트 내 전체검색


회원로그인

네이버 아이디로 로그인 Sign in with googleSign in with kakao
자동로그인

요리왕비룡 보고 있네요.. ㅎㅎ
스탓이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작성일: 2017-09-23 21:21:48 조회: 1,171  /  추천: 3  /  반대: 0  /  댓글: 7 ]

본문

올레TV로 뉴스보고 있다가 쭉 보니깐 애니맥스라는 채널에서 요리왕비룡 하더라고요.

 

어릴적 요리 멋지게 만들고 마지막에 짠! 특급요리사~ 하면 주변 사람들이 우왕 킹왕짱!

하던 표정이 생각납니다. 영웅 느낌이었는데..

 

오랜만에 추억삼아 보고 있습니다 ㅎㅎ 가끔 영화 말고도 옛 추억의 만화들도 보고 그러면

좋을 것 같습니다. ㅎㅎ


추천 3 반대 0

댓글목록

????

이맛은!!

    0 0

전설의 누룽지탕이죠.

    0 0


미미!!!!!!!

    0 0

어렸을때 많이 봤어요. 전설의 조리도구? 가 열댓개 있는데 그 중 한 여섯개 찾고 애니가 종영해서 무척 허탈했던 기억이 있네요. 결국 만화책은 완결 나있길래 다 봤어요

    0 0

잼나죠

    0 0

군대 있을때 봤는데 유치한데 묘한 재미

    0 0

다들 추억이 있으시군요 ㅋ 우연히 유튜브 보니깐 다시 볼 수 있네요 ㅎㅎ

    0 0



리모컨

맨위로
 댓 글 
 목 록 
회사소개 개인정보처리방침 서비스이용약관 메일문의 Copyright © 딜바다닷컴 All rights reserved.
상단으로
모바일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