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련링크
본문
올레TV로 뉴스보고 있다가 쭉 보니깐 애니맥스라는 채널에서 요리왕비룡 하더라고요.
어릴적 요리 멋지게 만들고 마지막에 짠! 특급요리사~ 하면 주변 사람들이 우왕 킹왕짱!
하던 표정이 생각납니다. 영웅 느낌이었는데..
오랜만에 추억삼아 보고 있습니다 ㅎㅎ 가끔 영화 말고도 옛 추억의 만화들도 보고 그러면
좋을 것 같습니다. ㅎㅎ
|
|
|
|
|
|
댓글목록
|
|
????
|
|
|
전설의 누룽지탕이죠. |
|
|
|
|
|
어렸을때 많이 봤어요. 전설의 조리도구? 가 열댓개 있는데 그 중 한 여섯개 찾고 애니가 종영해서 무척 허탈했던 기억이 있네요. 결국 만화책은 완결 나있길래 다 봤어요 |
|
|
잼나죠 |
|
|
군대 있을때 봤는데 유치한데 묘한 재미 |
|
|
다들 추억이 있으시군요 ㅋ 우연히 유튜브 보니깐 다시 볼 수 있네요 ㅎㅎ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