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전화 피자 당첨되써효!! > 자유게시판

본문 바로가기
사이트 내 전체검색


회원로그인

네이버 아이디로 로그인 Sign in with googleSign in with kakao
자동로그인

T전화 피자 당첨되써효!!
 
뀨쀼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작성일: 2017-09-23 21:33:51 조회: 1,065  /  추천: 6  /  반대: 0  /  댓글: 6 ]

본문



당첨된 분들이 꽤 보이길래 매일매일 참여했는데...... 드디어!! ㅋㅋㅋ

공짜 피자 먹게됬네욥~ 히히

근데 근처에 도미노피자가 있나 모르겠네요..ㅎㅎ

행복한 주말입니다아 ㅋ

추천 6 반대 0

댓글목록

엄청나십니다 ㅎㅎ

    1 0

우잉 ㅜㅜ 전 항상 꽝...티전화는 넘 어려워영

    1 0

오,..부럽부럽..축하드립니다^^

    1 0

부럽 ㅜ

    1 0

사실 오늘은 까먹고있다가 급생각나서 응모한건데 당첨되서 기분이 좋네요 ^^ㅎ
다들 즐거운 주말 보내세용~!!^^

    0 0

축하드려요~ ^^

    0 0



리모컨

맨위로
 댓 글 
 목 록 
회사소개 개인정보처리방침 서비스이용약관 메일문의 Copyright © 딜바다닷컴 All rights reserved.
상단으로
모바일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