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련링크
본문
저는 기프티콘 털러 쿼터사러 간건데
간 지점이 직원 케바케로 해주고 안해주는데
오늘 해줘서 쿼터로 바꿨어요.
쿼터이상구매시 톰과제리 스프그릇 2개 3천원에 주고 1만이상시 허니치즈트랩 싱글주니어 교환권 까지 주더라구요. 교환권은 생각못한거라 더 기분 좋았어요 . 기프티콘 5장 + 2500원 차액결제로 이것저것 받아서 좋네용
간 지점이 직원 케바케로 해주고 안해주는데
오늘 해줘서 쿼터로 바꿨어요.
쿼터이상구매시 톰과제리 스프그릇 2개 3천원에 주고 1만이상시 허니치즈트랩 싱글주니어 교환권 까지 주더라구요. 교환권은 생각못한거라 더 기분 좋았어요 . 기프티콘 5장 + 2500원 차액결제로 이것저것 받아서 좋네용
|
|
|
|
|
|
|
추천 2 반대 0
댓글목록
|
|
작성일
|
|
|
오 행사 언제까지인가요? | ||
|
|
작성일
|
|
|
증정권은 언제까진지 모르겠네요 | ||
|
|
대란과지름을그대에게님의 댓글 대란과지름을그대에게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작성일
|
|
|
dealbada.com | ||
|
|
작성일
|
|
|
싱글 주니어도 있군요.. 싱글레귤러만 먹어봤는데 엄청큰덩어리 하나주던데..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