먹지도 못할걸.. > 자유게시판

본문 바로가기

즐겨찾기
딜바다
커뮤니티
정보
갤러리
장터
포럼
딜바다 안내
이벤트

먹지도 못할걸..
쭈니60176569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작성일: 2017-06-14 10:30:39
조회: 463  /  추천: 1  /  반대: 0  /  댓글: 5 ]

본문

보지도 못할 야동을 한가득 다운받고..

먹지도 못할 양식을 한가득 담고..

쓰지도 못할 재물을 한가득 모으고..

주지도 못할 마음을 한가득 채우고..

잠잠히 내려놓아야 할 때인가봐요 ㅎ

현자타임이 와서 그런건 아니예요 ㅎ

아직...전이예요 ㅎㅎㅎㅎㅎ


추천 1 반대 0

댓글목록

작성일

.

    0 0
작성일

아임다 판사님 진짜 아임당 억울함니당
그럼 타자는 어찌 치겠슴까 억울함당 아임당 ㅠㅠㅠ

    1 0
작성일

.

    0 0
작성일

무소유

    0 0
작성일

물건이 너무 많아서 줄여야하는데 생각하면서도
또 10시되면 달리고 있네요ㅠㅠ

    0 0



개인정보처리방침    서비스이용약관    메일문의 메인으로 Copyright © 딜바다닷컴. All rights reserved. 상단으로
베터리 절약 모드 ON PC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