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 퇴근후 야구보면서 치맥하시는분? > 자유게시판

본문 바로가기

즐겨찾기
딜바다
커뮤니티
정보
갤러리
장터
포럼
딜바다 안내
이벤트

오늘 퇴근후 야구보면서 치맥하시는분?
 
min4824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작성일: 2017-06-14 10:39:42
조회: 379  /  추천: 2  /  반대: 0  /  댓글: 7 ]

본문

요즘 야구보는재미에 치맥까지!!
기아 팬으로 잘하고있으니 치맥이 너무 맛있네요
오늘도 퇴근후 야구보면서 치맥할 생각에 너무 설레네요
오늘은 무슨 치킨을 먹을까요?

추천 2 반대 0

댓글목록

작성일

롯데팬은 웁니다....

    0 0
작성일

같이 웁니다 ㅠㅠ

    0 0
작성일

요즘 nc가 장난아니더라구요
이러다 기아도 울듯합니다.

    1 0
작성일

할인많이해주는치킨이요

    0 0
작성일

요기요 보니까 오늘 비비큐3천원 할인이네요
3천원 할인이어도 황금올리브 15000원이라는거..

    0 0
작성일

오늘 헥터라 치킨각.좋다생각합니다

    0 0
작성일

헥터라면 믿을수있죠ㅎㅎ

    0 0



개인정보처리방침    서비스이용약관    메일문의 메인으로 Copyright © 딜바다닷컴. All rights reserved. 상단으로
베터리 절약 모드 ON PC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