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련링크
본문
|
|
|
|
|
|
댓글목록
|
|
이 글보고 갔는데 아직 안왔다고. .. ㅠㅠㅠ |
|
|
흡 ㅠㅠ.. 오째여
|
|
|
전화 안해주더라구여 ..
|
|
|
매번 찾으러 가기도 애매한데
|
|
|
귀엽네요 ㅠㅠㅋㅋ 인형했음 참여했을건데 ㅎㅎ...
|
|
|
|
|
|
저도 아직 못받음ㅜ
|
|
|
1주 2주차꺼 2개 다 받았는데
|
|
|
알아봤더니 저는 10월 3일에 온다고ㅜㅜ 회사 앞 편의점이라 연휴 지나야 받을 것 같아요 사진 보니 기대되네요^^ |
|
|
ㅎㅎ 연휴 잘 보내시고 받으러가면 되겠네요 :) |
|
|
|
|
|
램프가 제일 예쁜 것 같아용 ㅎㅎ |
|
|
우왕 귀욥당 ㅎㅎㅎㅎㅎ |








